박효신 “떠돌던 생각 정리되기 시작…8집 정규앨범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효신이 8집 정규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소속사 허비그하로에 따르면 박효신은 지난 9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진행된 공식 팬클럽 'SOULTREE(소울트리)' 팬미팅 '박효신 STPD 2023 GOING HOME(박효신 STPD 2023 고잉 홈)'을 개최하고 2만 5천여 명의 팬들을 만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효신이 8집 정규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소속사 허비그하로에 따르면 박효신은 지난 9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진행된 공식 팬클럽 ‘SOULTREE(소울트리)’ 팬미팅 ‘박효신 STPD 2023 GOING HOME(박효신 STPD 2023 고잉 홈)’을 개최하고 2만 5천여 명의 팬들을 만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개최 소식부터 화제를 모았던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박효신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 그 마음에 보답하고자 박효신은 팬들을 위해 공연 연출부터 기획, 구성, MD, 제작 등 팬미팅 전반에 직접 참여했으며, 팬미팅 시작 전 SNS 라이브를 통해 리허설 무대를 공개하는 역대급 팬서비스도 선보였다.
MC 이용진, 김이나 외에도 샘김, 비비(BIBI), 멜로망스, 다이나믹듀오, LUCY(루시), 폴킴, 로이킴, 데이브레이크까지 대규모 페스티벌형 팬미팅에 걸맞은 초호화 게스트들이 출연했다. 특히, 솔림픽 중간에 뷔가 깜짝 등장해 열기를 더했다.
소울트리와 특별한 추억이 있는 ‘HOME(홈)’으로 본격적인 팬미팅의 포문을 연 박효신은 “여느 때보다 감동적인 시간이다.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제야 진짜 집(HOME)에 온 것 같이 마음이 편하다. 감사하다”라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박효신은 ‘연인’,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 ‘GIFT(기프트)’, 미발매곡 ‘ALICE(앨리스)’와 ‘V(브이)’ 등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알찬 세트리스트, VCR 영상, 무대 조명, 폭발적인 가창력, 완벽한 무대 매너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뿐만 아니라 소울트리와 4년 만에 만난 만큼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근황 토크와 Q&A 타임, 즉석에서 히트곡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8시간 동안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엔딩 무대를 앞둔 박효신은 “이렇게 돌아서 집에 왔다. 저도 여러분들과 함께할 때 집에 온 것 같다. 다음에는 더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 함께해 줘서 감사하다. 다시 만나자”라며 아쉬운 인사를 전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헬로비너스 윤조♥배우 김동호, 11월 결혼 발표 - MK스포츠
- 줄리엔강♥제이제이, 셀프 웨딩화보의 모든 것 ‘대방출’ [MK유?] - MK스포츠
- 미스코리아 출신 이세령 워터밤 영상 폭발적 관심 - MK스포츠
- 나나, 8등신 몸매···저 세상 비율 기럭지[똑똑SNS] - MK스포츠
- 한층 더 탄력받게 될 한국 스포츠 외교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추락 직전의 韓 여자배구, 반등할까…파리올림픽 예선전 출격→亞선수권과 변화 無, 14일 폴란드
- 로하스, 코로나19 감염으로 12일 한화전 선발 제외…“심한 건 아닌데 내일 상태 봐야” [MK현장] -
- 경륜 광명스피돔, 지진대피 및 화재 대응 훈련 - MK스포츠
- 월클의 처참한 몰락...포그바, 도핑 양성 반응으로 ‘은퇴 위기’ - MK스포츠
- 영국 유명기자 “클린스만, 황의조 임대도 몰랐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