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 동생 빌리 문수아, 석달만 활동 중단 “건강 회복에 최선 기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로 활동했던 가수 고(故) 문빈의 여동생 빌리 문수아가 재차 활동을 중단한다.
그룹 빌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2일 공식 팬카페에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되어 안내드린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이다"라며 팬들의 양해를 부탁했다.
한편 7인조 걸그룹 빌리는 멤버 수현에 이어 문수아까지 활동을 중단함에 따라 당분간 5인 체제가 불가피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그룹 아스트로로 활동했던 가수 고(故) 문빈의 여동생 빌리 문수아가 재차 활동을 중단한다. 지난 4월 친오빠 문빈을 떠나보낸지 5개월여 만이다.
그룹 빌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2일 공식 팬카페에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되어 안내드린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이다”라며 팬들의 양해를 부탁했다.
이어 “향후 복귀 가능할 시점에 팬 여러분께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빌리는 앞서 문빈의 비보 이후 활동을 중단했다가 두달여만인 지난 6월 MBC M ‘쇼챔피언’ MC로 복귀하며 활동을 재개한 바 있다. ‘쇼챔피언’은 현재 빌리 문수아, 츠키, 우아 나나가 공동 MC를 맡고 있다.
한편 7인조 걸그룹 빌리는 멤버 수현에 이어 문수아까지 활동을 중단함에 따라 당분간 5인 체제가 불가피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진태현♥’ 박시은, ‘단아함의 의인화’ 그 자체
-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소환에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라고” 흥분(‘짠한형’)
- 연예계 기부왕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후원의사 전달 “다른 전직 대통령 재단도 기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