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 동생' 빌리 문수아, 건강 문제로 활동 일시 중단[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리 문수아가 잠시 쉬어간다.
12일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는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됐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가 판단 돼 내린 결정으로 팬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빌리 문수아가 잠시 쉬어간다.
12일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는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됐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가 판단 돼 내린 결정으로 팬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수아에 앞서 수현 역시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상황으로 이에 따라 빌리는 하람, 하루나, 션, 시윤, 츠키 5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한다.
소속사 측은 "복귀 시점은 향후 다시 안내하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인사드리며 수아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수아가) 빠르게 회복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문수아는 고 문빈의 동생으로 지난 4월 오빠를 떠나보내는 아픔을 겪었다.
이하 미스틱 스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먼저 항상 빌리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당사 아티스트인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으로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이후 빌리의 공식 스케줄은 당분간 하람, 하루나, 션, 시윤, 츠키 5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복귀 가능할 시점에 팬 여러분께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빠르게 회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