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재이 “마스크걸은 내 마스크를 알린 작품” (인터뷰 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재이가 '마스크걸'이 가지는 의미에 대해 말했다.
최근 서울 우면동 전자신문인터넷 사옥에서 넷플릭스 '마스크걸'에서 '춘애'로 활약한 배우 한재이와 만났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스크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7부작 시리즈다.
한재이는 "'마스크걸'은 내 마스크를 알린 작품"이라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재이가 '마스크걸'이 가지는 의미에 대해 말했다.
최근 서울 우면동 전자신문인터넷 사옥에서 넷플릭스 '마스크걸'에서 '춘애'로 활약한 배우 한재이와 만났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스크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7부작 시리즈다.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재이는 성형 후 모미(나나 분)와 쌍둥이처럼 닮은 '춘애'를 연기했다.
한재이는 “'마스크걸'은 내 마스크를 알린 작품”이라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4화 '김춘애'를 전적으로 이끌고 간 것에 대해 “부담스럽지만 그만큼 기뻤다”면서도 “열심히 준비하는 것으로 부담감을 해소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춘애의 어린 시절부터 마지막까지 구체적으로 그려져서 '춘애의 삶'이 더 깊이 있게 그려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스터디기업, 규제 공백에 해외 진출 발목…업계 “제도적 지원 절실”
- [K-카본 R&D 시동] 〈4〉 '건설에도 탄소소재' 고성능 콘크리트 파일 만든다
- TSMC “中에 AI 반도체 공급 중단한다”
- 아세안에 韓 디지털 역량 지원한다…라오스·인니에 디지털 아카데미 첫 발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24〉 [AC협회장 주간록34] 정글에서 평원으로
- “QD 없는 QD TV” 한솔케미칼, 中 TCL 공정위 제소
- TCL QD TV 공정위 제소…파장 어디까지
- [단독]내년 LPG 통학차 보조금 '축소'…유치원·어린이집 일제히 '반발'
- 연말까지 바이오텍 IPO 이어진다…온코닉테라퓨틱스·온코크로스 등 5~6곳
- [ESG칼럼] 푸드테크와 로봇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