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시아쿼터 필리핀 가드 아반 나바 영입
이웅희 2023. 9. 12. 17: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삼성이 아시아쿼터로 필리핀 출신 가드 아반 나바(23)를 영입하며 앞선을 보강했다.
삼성은 12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나바의 영입을 발표했다.
김시래와 이정현을 보유한 삼성은 이호현을 부상으로 잃었지만, 나바를 영입하며 앞선 카드를 확보했다.
코피 코번과 이스마엘 레인을 새 외국인 선수로 영입한 삼성은 아시아쿼터로 나바를 데려오며 전력에 짜임새를 더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서울 삼성이 아시아쿼터로 필리핀 출신 가드 아반 나바(23)를 영입하며 앞선을 보강했다.
삼성은 12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나바의 영입을 발표했다. 나바는 삼성의 일본 전지훈련에 합류한 상태다.
183cm의 가드 나바는 캐나다 세인트 프랜시스 사비에르 대학에서 3년 동안 평균 14.9점 2.3어시스트 2.4리바운드의 기록했다.
김시래와 이정현을 보유한 삼성은 이호현을 부상으로 잃었지만, 나바를 영입하며 앞선 카드를 확보했다.
코피 코번과 이스마엘 레인을 새 외국인 선수로 영입한 삼성은 아시아쿼터로 나바를 데려오며 전력에 짜임새를 더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진태현♥’ 박시은, ‘단아함의 의인화’ 그 자체
-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소환에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라고” 흥분(‘짠한형’)
- 연예계 기부왕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후원의사 전달 “다른 전직 대통령 재단도 기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