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큐게임즈, 신작 '인피니티 사가 X' 글로벌 공개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큐게임즈가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 X' 한국을 제외한 글로벌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피니티 사가 X'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과 시뮬레이션게임이 결합한 혼합 방식을 취하고 있다.
수집형 역할수행게임 분야는 문학 주인공부터 그리스신화 등 모두 56종 이상 영웅 캐릭터들을 모으는 식으로 진행된다.
'인피니티 사가 X'는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도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엑스큐게임즈가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 X' 한국을 제외한 글로벌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피니티 사가 X'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과 시뮬레이션게임이 결합한 혼합 방식을 취하고 있다. 하나의 게임에서 두 가지 장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뜻이다.
수집형 역할수행게임 분야는 문학 주인공부터 그리스신화 등 모두 56종 이상 영웅 캐릭터들을 모으는 식으로 진행된다.
전략시뮬레이션 파트에서는 섬을 발전시키거나 다른 이용자와 경쟁에 돌입하는 '아일랜드 모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인피니티 사가 X'는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도 합류했다.
엑스큐게임즈 관계자는 "게임을 할수록 재화가 축적되는 토크노믹스도 위믹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선순환 구조가 도입돼 있다"고 말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윤리 워크숍 도중 낮술 탈출'...LX공사 기강 해이 '적발'
- [속보] 文 전 대통령, '부친 친일파' 발언 박민식 장관 고소
- 삼성 강남에 문 연 넥슨 팝업스토어 주말 방문 1분 만에 매진
- 與 "野, 국방장관 탄핵으로 '사법리스크·대선 공작' 못 덮어"
- "1년도 못다닐 줄 알았는데 10년째"…공무원 만화 스타 '소시민J'
- 복지도 사회공헌도 '가지 않은 길' 양종희 KB 회장 내정자 행보는
- [속보] 尹 "대외의존도 높은 한국, 해외 시장 안방처럼 누비고 다녀야"
- "논점 흐리기?" 김히어라, 오락가락 제보 전쟁 속 '학폭 공방'[TF초점]
- [포토 르포] 현실이 된 '범죄도시' ... '이젠 스스로 강해지는 여성들'
- 세계문화유산까지 삼킨 모로코 강진…피해 상황 보니 '처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