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상차림 세트로 추석 차례상 뚝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추석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는 상차림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설 명절 때 간편 상차림 매출이 전년 설 대비 3배가량 증가한 점을 고려해 올해도 관련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또 롯데백화점은 라운드키친7과도 명절 한상차림 세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 연휴가 10월 2일 임시 공휴일로 지정으로 길어진 만큼 여행을 떠나는 대신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추석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는 상차림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설 명절 때 간편 상차림 매출이 전년 설 대비 3배가량 증가한 점을 고려해 올해도 관련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이번 간편 상차림 선물세트는 집반찬연구소와 함께 준비했다. 표준 차례상을 기준으로 소고기 뭇국과 고기산적, 동그랑땡, 동태전, 나물류, 약과 등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지역적 특색을 고려해 '경상도 차례상 선물세트'에는 기본 차례 음식 외에 돌문어가 추가된다. 또 '전라도 차례상'에는 꼬막 숙회가 포함된다. 주문은 전국 롯데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할 수 있다.
또 롯데백화점은 라운드키친7과도 명절 한상차림 세트를 선보인다. 라운드키친7에서는 기본 요리 외에 소갈비찜, 모둠전, 잡채 등을 별도로 주문할 수 있다.
이 밖에 식품·리빙 브랜드 '온하루'의 상차림 세트는 30세트 한정으로 예약 판매하고 가족, 친지들과 나눠 먹을 수 있는 추석 음식 세트도 내놓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 연휴가 10월 2일 임시 공휴일로 지정으로 길어진 만큼 여행을 떠나는 대신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근 시간대 7층 건물 옥상서 3kg 벽돌 던진 20대男, 구속 송치
- 문준용, `지명수배 포스터` 손배소 승소…정준길, 700만원 배상
- "감히 내 딸에게 청소를?"... `민원 폭탄` 넣은 사학재단 이사장 아내
- "개념 없는 연예인"…뿔난 김기현, `자우림` 김윤아 저격
- 文 평산책방 옆에 `평산책빵`…주인 "재미있게 생각해 주세요"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