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최국, 교통사고로 출연하는 라디오 펑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최국(48)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최국의 사고 소식은 12일 고정 출연 중인 TBS 라디오 '최일구의 허리케인'에 불참하면서 알려지게 됐다.
매일 오후 2시6분부터 4시까지 방송되는 프로그램에서 최국은 화요일 코너 '인생고민 상담소, 울지마세요!'에 출연 중이다.
12일 스포츠경향 보도에 따르면 제작진은 "최국씨가 방송 시간인 오후 2시까지 연락이 되지 않아 수소문을 했더니 교통사고 부상 소식을 전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코미디언 최국(48)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최국의 사고 소식은 12일 고정 출연 중인 TBS 라디오 ‘최일구의 허리케인’에 불참하면서 알려지게 됐다. 매일 오후 2시6분부터 4시까지 방송되는 프로그램에서 최국은 화요일 코너 ‘인생고민 상담소, 울지마세요!’에 출연 중이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는 출연하지 못했다. 12일 스포츠경향 보도에 따르면 제작진은 “최국씨가 방송 시간인 오후 2시까지 연락이 되지 않아 수소문을 했더니 교통사고 부상 소식을 전했다”라고 전했다.
최국은 팔다리 등에 부상을 입었고, 휴대폰도 파손된 것으로 알려졌다.
2001년 SBS 공채 6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최국은 MBC ‘개그야’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김구라의 ‘구라철’ 등 유튜브와 ‘가세연 콘서트’ ‘뮤지컬 박정희’ 등에도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진태현♥’ 박시은, ‘단아함의 의인화’ 그 자체
-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소환에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라고” 흥분(‘짠한형’)
- 연예계 기부왕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후원의사 전달 “다른 전직 대통령 재단도 기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