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온라인용 선물, 직접보고 주문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 팝업매장을 열고, 온라인 '선물하기'용 추석 선물세트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게 했다고 12일 밝혔다.
팝업 현장에서 온라인 QR을 센싱하고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 기획전에 접속하면 강남점 식품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 팝업매장을 열고, 온라인 '선물하기'용 추석 선물세트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게 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한우와 굴비 등 명절 선물 30여 개를 모아서 선보인다.
제품을 직접 살펴본 뒤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SSG닷컴(쓱닷컴)의 신세계백화점몰로 연결된다. 최대 20명까지 한 번에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한우와 굴비, 화장품, 홍차 등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온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팝업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 현장에서 온라인 QR을 센싱하고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 기획전에 접속하면 강남점 식품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명절 상품 페이지에서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전개한다. 추첨을 통해 한우갈비세트, 포트넘앤메이슨 기프트세트, 스타벅스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선물하기 팝업을 통해 신백 선물하기의 편리함을 알리고,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근 시간대 7층 건물 옥상서 3kg 벽돌 던진 20대男, 구속 송치
- 문준용, `지명수배 포스터` 손배소 승소…정준길, 700만원 배상
- "감히 내 딸에게 청소를?"... `민원 폭탄` 넣은 사학재단 이사장 아내
- "개념 없는 연예인"…뿔난 김기현, `자우림` 김윤아 저격
- 文 평산책방 옆에 `평산책빵`…주인 "재미있게 생각해 주세요"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