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불가 대박 신인…SM 라이즈, 데뷔하자마자 매거진 커버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대형 신인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와 동시에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라이즈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Vol.10의 커버 모델로 발탁됐다.
라이즈는 데뷔 전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보여준 특유의 트렌디한 매력으로 광고 및 패션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왔다.
라이즈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는 추후 더블유 코리아 Vol.10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SM엔터테인먼트 대형 신인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와 동시에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라이즈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Vol.10의 커버 모델로 발탁됐다. 자유로운 청춘을 표현한 화보 콘셉트에 맞춰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와 어우러진 내추럴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새로운 화보 장인 탄생을 알렸다.
라이즈는 데뷔 전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보여준 특유의 트렌디한 매력으로 광고 및 패션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왔다. 매거진 단독 커버를 시작으로 음악을 넘어 패션 분야에서도 보여줄 ‘어나더급’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화보 현장에서 라이즈 멤버들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을 마칠 때까지 집중하며 열정을 불태워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서로의 모습을 모니터링을 해주는 훈훈한 장면도 포착돼 이들이 앞으로 함께 이뤄갈 성장을 더욱 기대케 했다.
라이즈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는 추후 더블유 코리아 Vol.10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배우 남편, 아내·10살 연하 아이돌과 불륜에 이혼대신 맞바람(프리한닥터)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변기수 교통사고 충격+분노 “브레이크로 착각, 악셀 당당해” 가해자 저격[전문]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버닝썬 논란’ 승리, 출소하자마자 유혜원과 3번째 열애설→클럽 포착?
- 차은우 송혜교 황홀 투샷, CG같은 이기적 비주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