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리치리치페스티벌 축제 '리치복권'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의령군은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서동생활공원과 솥바위 일원에서 열리는 의령리치리치페스티 기간에 '리치 복권'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리치 복권'은 축제 기간 중 관내 영업점에서 소비한 영수증을 제시하거나 축제장 방문 도장을 찍어오면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처음 개최한 리치리치페스티벌은 '부의 기운'을 전달하는 축제로 이름을 알리면서 첫 축제임에도 10만 인파가 몰려 성황을 이뤘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치 복권'은 축제 기간 중 관내 영업점에서 소비한 영수증을 제시하거나 축제장 방문 도장을 찍어오면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처음 개최한 리치리치페스티벌은 '부의 기운'을 전달하는 축제로 이름을 알리면서 첫 축제임에도 10만 인파가 몰려 성황을 이뤘다다.
이에 따라 군은 올해는 '리치리치페스티벌'을 행운과 행복감을 전달할 '부자 이벤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다.
참여 방법은 크게 두 가지다.
축제 기간 지역에서 물품 구입·식사 등 구매한 영수증을 보이면 복권이 증정된다. 1만원 1장·3만원 2장·5만원은 3장이 지급된다.
또 솥바위 등 축제 개최 장소와 곤충생태학습관 등 의령 관광지를 다니며 복권 도장을 받아오면 된다. 5곳을 방문하면 복권 1장·10곳 모두를 방문하면 복권 2장이 주어진다.
1등 1명에는 세라젬 로봇청소기를 2등 2명은 세라젬 마사지기가 증정된다. 3등 600명은 의령사랑상품권 1만원을 즉석에서 증정한다.
부와 희망을 상징하는 '해바라기' 화분은 4등 상품으로 1600명에게 전달된다. 5등은 바나나 장바구니(2000명), 해바리기 머리띠(3000명), 6등은 리치리치페스티벌 기념품(15000명)이 주어진다.
군 관계자는 "부자축제에서 리치복권과 함께 축제를 즐기면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라며 "다음달 6일 의령으로 발걸음을 옮겨 행운과 건강·부의 기운을 충전해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남=임승제 기자 moneys4203@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양가 10억원 '생숙', 평생 이행강제금 연 1억씩 낼 판 - 머니S
- 서울우유 흰 우유 편의점가 오른다… 비요뜨는 28% 인상 - 머니S
- "아직도 클럽 다니네?"… 승리, 출소 7개월만에 목격담 - 머니S
- 서현, 섹시 올블랙 룩에 툭 걸친 트위드 재킷…절제된 섹시미 - 머니S
- 양종희 KB금융 회장 후보 "행원 출신, 책임감 느낀다… 계열사 경쟁력 키울 것" - 머니S
- '활동 중단' 박한별 근황…폭풍성장 아들과 '찰칵' - 머니S
- "못하는게 있긴 해?"…'이민정♥' 이병헌, ○○까지 하다니 - 머니S
- "유이 보려고 촬영장에"… 하준♥ 유이, 핑크빛 기류 포착? - 머니S
- 레드벨벳 조이, 팬심 겨냥한 핑크 착장…예쁨 충만 - 머니S
- 이미주, 꾸안꾸에 꾸럭미까지…빈티지 트랙 데님 셋업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