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의료원 2024년 신규간호사 메타버스 채용박람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윤을식)은 2024년 신규간호사 모집을 위한 메타버스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고려대의료원은 지난해 의료계 최초로 메타버스 채용박람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시공간 제약이 없는 메타버스를 활용한 행사를 통해 MZ세대 예비간호사들이 많은 채용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려대의료원은 지난해 의료계 최초로 메타버스 채용박람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시공간 제약이 없는 메타버스를 활용한 행사를 통해 MZ세대 예비간호사들이 많은 채용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박람회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진행하며 고려대의료원 홈페이지 채용게시판 링크를 통해 누구나 접속할 수 있다. 부스는 24시간 운영하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는 선배 간호사들과의 실시간 1대1 상담도 가능하다. 이외에 의료원 산하 안암, 구로, 안산병원에 대한 정보와 간호사의 일상, 복지 및 교육체계, 채용 꿀팁 등을 제공한다.
윤을식 의무부총장은 “재기 넘치는 예비간호사들에게 메타버스 공간에서 고려대의료원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고려대의료원과 함께 꿈꾸고 성장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미애 맞아? 설암 극복 후 확 달려져…“살 많이 뺐다” (화밤)
- 성병숙 “두 번째 이혼, 남편 빚 100억…방송국 화장실서 씻으며 일” (금쪽상담소)
- 방효린, 이하늬 뛰어넘고 ‘애마’ 주인공 된다
- 청소년母 석찬희, 남편 옥바라지 근황 “보험사기 체포…세번째 복역” (고딩엄빠4)
- [단독] 고아성, 부상으로 ‘춘화연애담’ 하차…고아라 주연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