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문수아,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5인 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리 문수아가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12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문수아가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되어 안내드린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6월에도 빌리 멤버 중 수현이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는 수현에 대해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에 따라 건강 회복을 위해 일시적으로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문수아가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되어 안내드린다.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빌리의 공식 스케줄은 당분간 하람, 하루나, 션, 시윤, 츠키 5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향후 복귀 가능 시점에 팬 여러분께 다시 안내드리겠다”고 전했다.
지난 6월에도 빌리 멤버 중 수현이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는 수현에 대해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에 따라 건강 회복을 위해 일시적으로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문수아는 지난 4월 갑작스럽게 사망한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였던 고(故) 문빈의 친동생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효심이네’ 유이 “부녀 호흡 맞췄던 최수종, ‘딸 열심히 해’라고”
- “멍뭉미VS 직진남”...‘효심이네’ 하준·고주원 매력 대결
- ‘효심이네’ 유이 “타이틀에 내 이름 처음...시청률 40% 나왔으면”
- 송중기 ‘화란’ 10월 11일 극장 개봉
- 이준호, 첫 단독 팬미팅 투어…아시아 8개 도시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폭풍전야 행복한 일상
- 고아라, ‘춘화연애담’ 출연…‘부상’ 고아성 하차
- ‘한강’ 권상우 “조인성 ‘무빙’ 덕 디즈니 가입자 늘어 다행”
- 월드케이팝센터 ‘클릭더스타’ 페루 예선 ‘성황’
- “나사가 빠졌네”...‘나는 솔로’ 16기, 반전 선택에 MC들 극대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