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데뷔 동시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新 화보 장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와 동시에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의 단독 커버를 장식해 화제다.
라이즈(성찬, 승한, 원빈, 앤톤, 소희, 쇼타로, 은석)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Vol.10 커버 모델로 발탁, 자유로운 청춘을 표현한 화보 콘셉트에 맞춰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와 어우러진 내추럴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새로운 '화보 장인'의 등장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즈(성찬, 승한, 원빈, 앤톤, 소희, 쇼타로, 은석)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Vol.10 커버 모델로 발탁, 자유로운 청춘을 표현한 화보 콘셉트에 맞춰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와 어우러진 내추럴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새로운 ‘화보 장인’의 등장을 알렸다.
특히 라이즈는 데뷔 전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보여준 특유의 트렌디한 매력으로 광고 및 패션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온 만큼, 매거진 단독 커버를 시작으로 음악을 넘어 패션 분야에서도 보여줄 ‘어나더급’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라이즈 멤버들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을 마칠 때까지 집중하며 열정을 불태워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음은 물론, 서로의 모습을 모니터링을 해주는 훈훈한 장면도 포착되어, 이들이 앞으로 함께 이뤄갈 성장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라이즈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는 추후 더블유 코리아 Vol.10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가 지난 4일 발매한 첫 싱글 ‘겟 어 기타(Get A Guitar)’는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101만6849장을 기록, 데뷔와 동시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효심이네’ 유이 “부녀 호흡 맞췄던 최수종, ‘딸 열심히 해’라고”
- “멍뭉미VS 직진남”...‘효심이네’ 하준·고주원 매력 대결
- ‘효심이네’ 유이 “타이틀에 내 이름 처음...시청률 40% 나왔으면”
- 송중기 ‘화란’ 10월 11일 극장 개봉
- 이준호, 첫 단독 팬미팅 투어…아시아 8개 도시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폭풍전야 행복한 일상
- 고아라, ‘춘화연애담’ 출연…‘부상’ 고아성 하차
- ‘한강’ 권상우 “조인성 ‘무빙’ 덕 디즈니 가입자 늘어 다행”
- 월드케이팝센터 ‘클릭더스타’ 페루 예선 ‘성황’
- “나사가 빠졌네”...‘나는 솔로’ 16기, 반전 선택에 MC들 극대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