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크리에이티브×성수’ 개최
김창영 기자 2023. 9. 12. 16: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성동구는 문화기술 기반 문화창조산업축제인 '크리에이티브×성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18일에서 24일까지 에스팩토리·헤이그라운드 등 성수동 일대에서 열린다.
22일에는 성수동 연무장길과 성수이로 일대를 차 없는 거리로 만들어 프리마켓(작가·예술가 등이 주민들과 소통하는 장터)을 운영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서울 성동구는 문화기술 기반 문화창조산업축제인 ‘크리에이티브×성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18일에서 24일까지 에스팩토리·헤이그라운드 등 성수동 일대에서 열린다. 주제는 ‘성수에서 엮이고, 들끓고, 넘치다’로 정해졌다.
△기업 박람회 ‘씨티 페어(CT Fair)’ △지속가능한 도시·문화 포럼 ‘컨퍼런스 필드’ △가상 현실 체험 게임 ‘플레이 성수’ △유명 예술가 참여 공연 ‘아트 성수’ △패션쇼 ‘패션 성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22일에는 성수동 연무장길과 성수이로 일대를 차 없는 거리로 만들어 프리마켓(작가·예술가 등이 주민들과 소통하는 장터)을 운영한다.
김창영 기자 kc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흉기 휘두른 람보르기니 男…'롤스로이스 男'과 선·후배 사이?
- '아침마다 마셨는데' …'세균 '득실득실', 쑥 건강식품 절대 먹지 마세요'
- '클럽에서 승리 봄'…출소 7개월 만에 또 등장한 목격담 확산
- 박지현, 이재명 찾아가 단식 중단 권유…'너무 수척해져서 눈물이 났다'
- '면접 성폭행' 10대 죽음 내몬 그 카페, 추가 피해자 나왔다
- 잠수 탄 남편 “애 셋 네가 키우고 이혼하자”…그 뒤 '도박·외도'의 흔적
- 편의점서 비싼 양주 4병 훔치고 안 잡히려 염색까지 했지만…
- 횡단보도 없는 8차선 무단횡단…폐지줍던 80대 할머니 사망
- 택시기사 '촉'으로 잡은 승객 가방에 '2천만 원'… 알고보니 '충격'
- '3억 로또' 경기 하남 2가구 무순위 청약에 3만7000명 몰렸다[집슐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