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 전석매진, 팬미팅 ‘로그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올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예린이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지난 11일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 예린의 팬미팅 'Login (로그인)'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매진을 기록했다.
예린은 오는 10월 7일 오후 2시와 6시 예림당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첫 단독 대면 팬미팅 'Login'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올라운더 솔로'로 입지를 공고히 한 예린이 데뷔 이후 처음 진행하는 단독 대면 팬미팅으로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7일 예림당 아트홀에서 팬미팅 개최
가수 예린이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지난 11일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 예린의 팬미팅 ‘Login (로그인)’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매진을 기록했다.
예린은 오는 10월 7일 오후 2시와 6시 예림당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첫 단독 대면 팬미팅 ‘Login’을 개최한다.
개최 소식만으로 그녀와의 만남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예린은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이번 팬미팅은 ‘올라운더 솔로’로 입지를 공고히 한 예린이 데뷔 이후 처음 진행하는 단독 대면 팬미팅으로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자타공인 ‘팬 사랑꾼’ 예린은 신보 타이틀곡 ‘밤밤밤 (Bambambam)’ 활동을 통해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팬미팅 기획과 코너 구성에 참여하는 등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보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1년 만에 발매된 ‘Ready, Set, LOVE (레디, 셋, 러브)’ 앨범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열심히 준비 중이다. 활동 내내 팬 사랑이 넘쳐났던 예린인 만큼, 이번 팬미팅에서도 모든 포커스를 ‘우린(공식 팬클럽명)’에게 맞춘 코너들을 구성하여 큰 기쁨을 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웹드라마 ‘마녀상점 리오픈’에서 허름한 마녀상점의 주인 ‘이해나’ 역을 맡은 예린은 도도함과 발랄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예린이 이번 팬미팅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예린은 오는 10월 7일 오후 2시와 6시 첫 단독 대면 팬미팅 ‘Login’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워터밤 여신 이세령’, 틱톡라이브 출격...팬들과 직접 소통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키 컴백, 오늘(11일) 새 앨범 ‘Good & Great’ 발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NCT, 오사카 스타디움 콘서트 11만 관객 동원...연둣빛 물결 넘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히어라, 학폭의혹·악의적 보도에 분노 “명예훼손 법적대응”(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최재현 입대, 오늘(11일) 훈련소 입소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다”[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한미일 정상, 북 파병 대응 논의하기로…우크라 지원문제도 포함되나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