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더보이즈·있지·권은비·앤팀, 12월 'AAA 필리핀'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K팝 아티스트들이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이하 AAA)에 총출동한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스키즈), 더보이즈, 있지, 권은비, 앤팀은 오는 12월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리는 'AAA'에 참석을 확정, 글로벌 팬들을 열광시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앤팀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에서 첫 선을 보인 글로벌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대세 K팝 아티스트들이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이하 AAA)에 총출동한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스키즈), 더보이즈, 있지, 권은비, 앤팀은 오는 12월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리는 'AAA'에 참석을 확정, 글로벌 팬들을 열광시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키즈는 지난 6월 발매한 정규 3집 '파이브스타'(★★★★★)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 3연속 정상에 등극했고 특히 13주 차에도 빌보드 메인 차트에 차트인 하며 롱런 인기몰이 중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8월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 국내 음원차트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7개국 최상위권에 등극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있지는 지난 7월 미니 7집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을 발매해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쳤고, 지난 4월 전 세계 16개 지역 20회 규모의 첫 번째 월드투어를 성료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한 권은비는 '더 플래쉬'(The Flash) 활동을 마친 뒤 오는 10월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그녀는 현재 유려한 말솜씨와 센스로 라디오 '권은비의 영스트리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앤팀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에서 첫 선을 보인 글로벌 그룹이다. 데뷔 6개월 만에 미니 2집으로 한국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앤팀은 지난 9월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오는 11월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한편 2016년 처음 개최된 'AAA'는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 시상식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