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솔로 데뷔, 카라 멤버들도 ‘이 곡은 네 것’이라고 응원” [Oh!쎈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의 허영지가 솔로 데뷔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허영지는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허영지의 솔로 데뷔에 대한 카라 멤버들의 반응을 묻자 그는 "멤버들에게는 가이드 부터 들려줬는데 너무 좋다고 '너 답다. 이 곡은 네거다' 라고 말을 해줬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카라의 허영지가 솔로 데뷔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허영지는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허영지의 이번 싱글 1집 'Toi Toi Toi'는 '행운을 빈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솔로 가수 허영지의 첫 시작은 물론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를 향한 응원이 담겼다. 이를 위해 허영지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앨범 곳곳에 담아내며 '사랑의 영금술사'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허영지의 솔로 데뷔에 대한 카라 멤버들의 반응을 묻자 그는 “멤버들에게는 가이드 부터 들려줬는데 너무 좋다고 ‘너 답다. 이 곡은 네거다’ 라고 말을 해줬다”고 밝혔다.
이어 “앨범 준비를 하면서도 카라 활동을 계속 하고 있었다. 제가 조금 소홀해도 너무 든든한 멤버들이 있었기 때문에 멤버들이 미안해하지 말라고 하면서 ‘첫 솔로야. 정신차려, 집중해야지’ 해줬다. 니콜 언니는 아침 7시까지 제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모니터를 해줬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민경훈 기자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