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 “‘오겜’ 시즌2, 회상신이라도 출연하고 싶어”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옥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을 향한 욕심을 드러냈다.
9월 1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박하나, 이유진, 쯔양이 출연한다.
'오징어게임' 시즌 1에서 주인공 성기훈(이정재)의 어머니로 출연했던 김영옥은 극중 사망했음에도 시즌2 출연을 희망한다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영옥은 "이정재 엄마로 회상 장면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다"라며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김영옥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을 향한 욕심을 드러냈다.
9월 1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박하나, 이유진, 쯔양이 출연한다. 스페셜 MC로는 배우 봉태규가 함께한다.
'오징어게임' 시즌 1에서 주인공 성기훈(이정재)의 어머니로 출연했던 김영옥은 극중 사망했음에도 시즌2 출연을 희망한다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영옥은 “이정재 엄마로 회상 장면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다”라며 강조했다.
아울러 김영옥은 6.25 전쟁이 배경인 영화‘태극기 휘날리며’가 실제 경험담이라고 밝혔다. 김영옥은 “큰오빠는 인민군, 작은오빠는 국군이었다. 양쪽에서 총질하지 않았을까”라고 언급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배우 남편, 아내·10살 연하 아이돌과 불륜에 이혼대신 맞바람(프리한닥터)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변기수 교통사고 충격+분노 “브레이크로 착각, 악셀 당당해” 가해자 저격[전문]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버닝썬 논란’ 승리, 출소하자마자 유혜원과 3번째 열애설→클럽 포착?
- 차은우 송혜교 황홀 투샷, CG같은 이기적 비주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