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봉화군수기 골프대회… 군민화합 다졌다

2023. 9. 12.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를 통한 경북 봉화군민들의 화합을 다지기 위한 '제11회 봉화군수기 골프대회'가 지난 11일 예천 한맥 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박종화 봉화체육회장과 박창욱 경북도의원, 박동교 봉화군의회부의장, 김하석 골프협회장, 이광현 농협군지부장, 김병남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최창섭 축제관광재단대표, 군청 직원, 사회단체, 개인 등 33개 팀 132명이 경기에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3개 팀 132명 참가
윤착학(68.2타)씨 신페리오 우승
남 강신혁(73타), 여 전경희(84타)로 ‘金’
왼쪽부터 봉화군청 예산팀 박주현 주무관, 의회사무과 금대원 과장, 박창욱 경북도의원, 권인석 주민복지과장. 사진ㅣ정휘영 기자
골프를 통한 경북 봉화군민들의 화합을 다지기 위한 ‘제11회 봉화군수기 골프대회’가 지난 11일 예천 한맥 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봉화군체육회 주최, 봉화군골프협회가 주관하며 봉화군·봉화군의회가 후원한 이번 골프대회는 자연 속에서 건강증진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등 올해로 11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박종화 봉화체육회장과 박창욱 경북도의원, 박동교 봉화군의회부의장, 김하석 골프협회장, 이광현 농협군지부장, 김병남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최창섭 축제관광재단대표, 군청 직원, 사회단체, 개인 등 33개 팀 132명이 경기에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또 박현국 봉화군수와 김상희 봉화군의장, 이승훈 의원, 김민호 의원이 등 대회관계자들이 시상식에 참석해 이날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33개 팀 132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1라운드 18홀 경기로 진행했으며 신페리오 우승 외에도 메달리스트, 단체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다버디, 다파, 다보기, 다더블, 다트리플, 다양파 부문에서도 1위를 가려 대회의 재미를 더했다.

시상 내역 으로는 ■신페리오 △우승 윤착학(68.2타) △준우승 남영호(69.4) △3위 이혁근(70.6) ■메달리스트 △남 강신혁(73) △여 전경희(84) ■롱기스트 △남 박종일(263m) △여 김복녀(161) ■니어리스트 △남 신동원(1.9) △여 이정애(2.3) ■다버디 △윤용선(4개) ■다파 △송찬영(13) ■다보기 △김태현(15) ■다더블 △김정순(11) ■다트리플 △김찬호(9) ■다양파 △조병두(6)등이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그동안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멋진 라운딩과 함께 날려버리는 즐거운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이번대회 개최를 위해 애쓴 골프협회와 체육회 관계자분들의 오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종화 체육회장은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쳤을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골프 동호인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하석 골프 협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봉화 골프동호인들의 화합과 골프 저변 확대에 기여함은 물론, 우리 골프협회의 발전과 도약을 위한기회이며 골프 대중화에 한걸음 다가가는 길이기도 하다”며 “바쁜 일정에도 항상 애정과 관심으로 자리를 함께 해주신 골프동호회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스포츠동아(봉화)|정휘영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