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저소득 장애 가정 지원 사회공헌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은 저소득 장애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역 내 저소득 장애 가정 등의 따뜻한 명절 보내기를 지원한다.
홍 사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역 내 저소득 장애 가정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마련했다"라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많은 분께 지원해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투자증권은 저소득 장애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DGB사회공헌재단이 진행하는 DGB 행복 Dream Day(드림데이)에 참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내 저소득 장애 가정 등의 따뜻한 명절 보내기를 지원한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과 최종환 서울 영등포장애인복지관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하이투자증권은 과일과 사골 우거지국 등 6종의 물품으로 구성된 명절 선물세트와 쌀, 포기김치 등(1500만원 상당)을 준비해 서울 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해당 물품은 영등포구 관내 저소득 장애 가정과 유관기관 이용 가정 등에 전달될 계획이다.
홍 사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역 내 저소득 장애 가정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마련했다”라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많은 분께 지원해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초 만에 이런 음식이…" 로봇 셰프가 선보인 '놀라운 광경'
- "한국 좋아요" 인기 폭발하더니…K유통, '이 나라'에 꽂혔다
- '팬'이었던 그가 '안티' 된 이유…'쇼핑의 감성' 간과한 쿠팡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 "일본차 잘나가네"…日 오염수 논란에도 '노재팬' 없다
- "中황푸강에 韓스마트폰 떠다녀요"…'갤Z플립5' 배 띄운 삼성 [영상]
- 돌아온 유인촌, 이번엔…"문화체육부 장관 유력"
- '이승만기념관' 모금 시작하자마자…이영애 "참여하겠다"
- 손흥민이 셀카 거절?…"아이폰 No! 갤럭시만 가능해요"
- 김동호♥윤조, 11월 결혼 "동료→부부로…오랜 사랑 결실"
- "쿠팡플레이 600만 돌파 사상 최대…국내 OTT 앱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