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9년 만에 솔로 데뷔, 꿈꿔온 순간…저답게 활동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영지가 데뷔 9년 만에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감격을 전했다.
허영지는 1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플레이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솔로 앨범 '토이 토이 토이' 쇼케이스에서 "설레면서도 꿈꿔온 순간"이라고 밝혔다.
허영지는 2014년 카라로 데뷔한 후 무려 9년 만에 솔로 가수로 변신한다.
허영지는 "저한테 너무 큰 일이고, 설레면서도 꿈꿔온 순간이라 벅찬다. 지금까지 잘 해내온 것처럼 저답게 행복하고 재밌게 활동 잘 하겠다"고 감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허영지가 데뷔 9년 만에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감격을 전했다.
허영지는 1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플레이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솔로 앨범 ‘토이 토이 토이’ 쇼케이스에서 "설레면서도 꿈꿔온 순간"이라고 밝혔다.
허영지는 2014년 카라로 데뷔한 후 무려 9년 만에 솔로 가수로 변신한다. 허영지는 “저한테 너무 큰 일이고, 설레면서도 꿈꿔온 순간이라 벅찬다. 지금까지 잘 해내온 것처럼 저답게 행복하고 재밌게 활동 잘 하겠다”고 감격을 전했다.
허영지는 솔로 데뷔와 함께 팬덤명을 '허밍'으로 정했다. 그는 "팬들이 비타민 같다. 저한테 팬들이 힘을 충전한다고 생각을 했는데, 제가 활동을 할 수 있는 게 오히려 팬들의 비타민 같은 사랑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이어 "이제야 소속감을 가질 수 있게 해서 팬들한테도 미안하다. 앞으로 즐겁게 살아가보자"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허영지는 이날 오후 6시 '토이 토이 토이'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엘.오.브이.이'로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