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 D-30일 국제농업박람회·· 조직위, 막바지 홍보 온 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에서 열리는 2023 국제농업박람회 개막 30일을 앞두고 조직위원회가 막바지 홍보 등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남도국제농업박람회에 따르면 올해 국제행사 6회째를 맞은 2023 국제농업박람회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상승효과를 내기 오는 10월 12일부터 11일간 순천만 생태문화 교육원 일원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업박람회 일반권 소지자는 순천만 정원박람회 입장 시 3천 원 할인돼
순천에서 열리는 2023 국제농업박람회 개막 30일을 앞두고 조직위원회가 막바지 홍보 등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재)전남도국제농업박람회에 따르면 올해 국제행사 6회째를 맞은 2023 국제농업박람회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상승효과를 내기 오는 10월 12일부터 11일간 순천만 생태문화 교육원 일원에서 열린다.
주제는 '농업이 세상을 바꾼다-지구와 인간의 건강을 지켜주는 농업'이며, 4만 8천㎡에 12개 전시·체험·판매관이 운영된다.
박람회장은 지구치유관, 인간치유관으로 구성된 주제전시관을 비롯해 치유농업체험관, 홍보판매관 등 3개 구역에 12개 전시판매장으로 운영된다.
지구치유관에는 인공지능(AI), 디지털 융합 농산업, 유기농친환경 순환농업, 스마트팜, 청년 농업인의 미래 등이 자리한다.
인간치유관은 반려식물, 소리 등을 활용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공간이다.
글로벌홍보관, 홍보판매관, 온오프라인 수출상담회 운영, 라이브커머스 등 농산업관은 활발한 비즈니스 장이다. 농업문화놀이터에는 24가지 체험활동이 준비됐다. 30여 가지 먹거리를 포함하고 있어 관람객에게 오감만족 체험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홍재 전남도국제농업박람회 대표이사는 "농업의 기능과 중요성을 알리고 한국농업의 선진화를 선도하는 국제농업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남은 기간 막바지 준비와 정보 제공 등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농업박람회는 나주에 있는 전남도농업기술원에서 2002년부터 2011년까지 대한민국농업박람회로 개최하다 2012년 국제행사로 승인돼 열리고 있다.
박람회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과 박람회 사무국에서 오는 30일까지 일반권 1만원을 7천 원, 5인 가족권 3만 6천 원을 1만 7천 원의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농업박람회 일반권 소지자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 시 3천 원을 할인받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광주CBS 김형로 기자 khn5029@hanmail.net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딸 청소시켰다"고…담임 고소·민원 폭탄 넣은 유명 사학재단 이사장 아내
- '또래 살인' 정유정, 범행 시도 더 있었다…살인 예비 2건 확인
- 식당 주인 얼굴 '껌칼'로 그은 건물주 아들…"성형 좀 해봐"
- "아들 손, 친구 뺨에 맞아서"…'대전 사망교사' 학부모 입장문에 비난 쇄도
- 2년 전 성추행 이어…가족 외출한 사이 친딸 성폭행한 40대父
- 홍준표 "군·검찰, 정권 전리품 여기지 않아야"
- "이종섭 국방장관, 사퇴 고심 중…탄핵소추 여파 고려"
- 문재인, '父 친일' 주장한 박민식 장관 경찰에 고소
- 국가자격시험 답지 채점 전 파쇄 황당 사고 올해 한 번 뿐?
- 지성호 "중국, 탈북민 2600명 강제북송 초읽기…저지할 골든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