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수배 파크골프대회 ‘성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2일 경북 청송군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제2회 청송군수배 파크골프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파크골프의 인기가 전국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개최된 이번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군민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체육시설 조성, 각종 대회 개최 등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송군체육회와 청송군파크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 진흥과 파크골프 종목 활성화에 기여하고 체육대회를 통한 군민들의 화합을 도모하고자 개최됐다.
최근 건강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이 고조되면서 체육활동의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파크골프 종목은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개최된 이번 대회는 참가자 모두가 만족함을 표했다.
또한 읍면별 및 클럽별, 개인으로 총 2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었으며 참가자 모두가 대회를 통해 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이 됐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파크골프의 인기가 전국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개최된 이번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군민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체육시설 조성, 각종 대회 개최 등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청송)|정휘영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미애 맞아? 설암 극복 후 확 달려져…“살 많이 뺐다” (화밤)
- 방효린, 이하늬 뛰어넘고 ‘애마’ 주인공 된다
- 청소년母 석찬희, 남편 옥바라지 근황 “보험사기 체포…세번째 복역” (고딩엄빠4)
- [단독] 고아성, 부상으로 ‘춘화연애담’ 하차…고아라 주연
- 김히어라vs디스패치 진실공방→제보자 폭로까지…점입가경 의혹들 (종합)[DA:스퀘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