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2024 트루맘 달력 ‘아기 모델 선발대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후디스가 2024년 트루맘 달력 제작을 위한 아기 모델 모집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제작 예정인 트루맘 달력을 빛내줄 14명의 아기를 모집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자녀의 영유아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종 선발된 14명의 아기는 2024년 트루맘 달력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식과 간식이 포함된 '트루맘 선물박스'와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일동후디스가 2024년 트루맘 달력 제작을 위한 아기 모델 모집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제작 예정인 트루맘 달력을 빛내줄 14명의 아기를 모집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자녀의 영유아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생후 24개월 미만 자녀를 둔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오는 24일 까지 스튜디오에서 찍은 아기의 '100일∙200일∙돌' 사진 중 하나를 촬영 이유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이후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최종 선발된 14명의 아기는 2024년 트루맘 달력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식과 간식이 포함된 '트루맘 선물박스'와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 50명에게 '초유밀산양플러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찰나의 순간처럼 지나가는 자녀의 어여쁜 모습을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의 '트루맘'은 1970년부터 유아식을 개발해 온 일동후디스의 대표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다. 낙농선진국인 호주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의 원유를 사용했으며, 연약한 아기를 위해 초유성분 방어인자 sIgA와 IgG 등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루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이집 보내는 적정 시기? ‘이때’가 좋습니다 - 베이비뉴스
- 아직도 맞벌이 아내가 남편보다 집안일 2시간 13분 많이 한다 - 베이비뉴스
- 외국인 없으면 국내 총 인구 5000만명선 붕괴 - 베이비뉴스
- 서울시, 내년부터 어린이집에도 유치원과 동일한 식재료 공급한다 - 베이비뉴스
- 경기도, 어린이 안전우산 9만 4890개 보급 - 베이비뉴스
- 코로나 이후 '말'을 잃은 아이들...EBS 언어·사회성 격차 해소 프로젝트 진행 - 베이비뉴스
- 초록우산-용인특례시, ‘초록우산 아이리더’ 지원사업 업무협약 체결 - 베이비뉴스
- 굿피플-행복한학교재단,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교육 지원 업무협약 - 베이비뉴스
- 지긋지긋한 ‘치카전쟁’ 이렇게 하면 멈출 수 있어요 - 베이비뉴스
- DB손해보험, 2023 어린이보호구역 아이디어 공모전 후원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