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3년 만에 영화계 복귀 신호…영화 '화란' 10월 11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76회 칸 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영화 '화란'이 내달 11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예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 분)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 분)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제76회 칸 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영화 '화란'이 내달 11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예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12일 공개된 '화란' 예고 포스터에는 "해야 되면 하는거야. 우린"이라는 문구가 담겨져 두 주인공 앞에 펼쳐질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 분)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 분)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작품이다. 영화 '신세계' '무뢰한' '아수라' 등 흡입력 있는 여러 작품을 선보여 온 제작사 사나이픽처스의 신작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되는 쾌거를 이뤘다. 당시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모은 데 이어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기도 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020년 영화 '보고타' 이후 약 3년 만에 영화계에 복귀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양유업, 3Q 영업익·순익 모두 '흑전'…"한앤코 체제 성과"
- '본업' 몰두한 정용진의 승부수…"확 달라진 이마트가 증명" (종합)
- [속보]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음주운전 후 술타기 수법도 처벌
- [지스타 2024] 박범진 "'아키텍트' 통해 특정되지 않은 자유로운 세계관 구축"
- [포토]'지스타 2024' 크래프톤 인조이 '게임 팬들의 뜨거운 관심'
- 안다르, 3분기 영업익 170% 증가…"분기 최대 실적"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스터 길들이기(몬길):스타 다이브 간담회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간담회
- 이마트, 이마트24에 1000억원 출자…"신규 출점 자금 확보"
- [속보] '제3자 추천' 김건희 특검법, 국회 통과…與 표결 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