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홈런 클래시', 신규 구장 이글스 파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구장 '이글스 파크'는 용맹한 독수리를 콘셉트로 한 구장으로, 트로피 7천604개 이상을 보유한 이용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더불어 12구장의 디버프 스킬을 막거나 감소시키는 효과를 보유한 신규 아이템 6종을 추가하고, 사이클링 점수 증가와 추가 점수 방어 관통의 능력을 지닌 일반 유물 '화이트 이글'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해긴(대표 이영일)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구장 ‘이글스 파크’는 용맹한 독수리를 콘셉트로 한 구장으로, 트로피 7천604개 이상을 보유한 이용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이글스 파크’는 크리티컬 타격 시 기절 효과를 부여하는 ‘폭탄공’과 타격 에임 및 판정 영역이 상하로 반전되는 ‘데칼코마니’, 두 개의 디버프 스킬이 적용되는 구장이다. 다변화하는 상황에서 이용자의 빠른 판단을 요구해 한층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12구장의 디버프 스킬을 막거나 감소시키는 효과를 보유한 신규 아이템 6종을 추가하고, 사이클링 점수 증가와 추가 점수 방어 관통의 능력을 지닌 일반 유물 ‘화이트 이글’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메리 골드’가 새 타자로 등장한다. ‘메리 골드’는 정교한 공격에 특화된 레전드 등급의 타자로, 크리티컬 영역보다 더 좁은 영역을 타격할 시 점수가 300점으로 증가하는 ‘뷰티 샷’을 고유 스킬로 사용한다.
이밖에 어드벤처 모드 12챕터가 오픈됐으며, 메인 로비를 비롯해 각종 콘텐츠 UI와 1대1 보상상자, 빙고, 홈런보드, 버프 이벤트 등 게임 내 콘텐츠 개편이 함께 이뤄졌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긴 '데미안전기', 신규 캐릭터 릴리스 업데이트
- 해긴 '데미안 전기', 신규 시스템 스킨 적용
- 해긴 '플레이투게더', 외교부 POP 캠페인 참여 1억 건 돌파
- 해긴 '플레이투게더', 납량 특집 업데이트
- 46파이 배터리가 뜬다...뺏고 뺏기는 수주 경쟁 '후끈'
- 요동치는 中 첨단 반도체 공급망…삼성 파운드리 득실은?
- 고려아연, 결국 유증 철회…최윤범 회장 직접 입장 밝힌다
- "2차오염 어쩌나"...위고비 사용 후 일반쓰레기로 배출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
- 허성 코오롱ENP 부사장, 사장 승진…코오롱인더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