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남서영 2023. 9. 12. 14: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스타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아들 자랑에 나섰다.
11일 이혜원은 "자랑하나 해도 되나요? 기분 좋은 일이라 기쁜 맘으로 아이에게 응원해 주고픈 맘에 또 리환이의 노력을 알기에 이번 대회에서 리환군 1등했다"고 알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축구스타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아들 자랑에 나섰다.
11일 이혜원은 “자랑하나 해도 되나요? 기분 좋은 일이라 기쁜 맘으로 아이에게 응원해 주고픈 맘에 또 리환이의 노력을 알기에 이번 대회에서 리환군 1등했다”고 알렸다.
이혜원은 “카네기 이후도 은근 많은 대회에 학교 오케스트라에도 들어가고 많은 일은 있었지만 서도 악기하는 걸 반대하는 아빠에게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하는 리환이의 노력을 알기에 이번 1등은 저도 리환이도 너무 기뻐서 그리고 이제 안느도 마음을 열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글 남겨본다”고 밝혔다.
아들의 수상 소식에 누리꾼은 “리환군 멋져요”, “엄마도 고생했을 텐데 축하드려요”, “너무 멋진 아들이네요”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이혜원은 2001년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연예계 기부왕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후원의사 전달 “다른 전직 대통령 재단도 기부예정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소환에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라고” 흥분(‘짠한형’)
- 배우 김동호♥가수 윤조, 11월 백년가약 “평생 함께하고 싶은 인연”
- 김소영, 5년 만에 둘째 임신..♥오상진, ‘둘째 바보’ 예고(‘동상이몽2’)
- 황재균, ♥지연에 꿀 떨어지네 “여보랑 둘이 노는 게 너무 재미있다”
- ‘진태현♥’ 박시은, ‘단아함의 의인화’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