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추석 연휴기간 추모공원 정상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장성군이 추석 연휴기간 추모공원을 정상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장성군은 연휴가 시작되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6일간 휴일 없이 추모공원을 열어 추모객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연휴 기간이 길어 많은 추모객들의 방문이 예상되는 만큼 불편이 없도록 더욱 세심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단 보수, 코스모스 식재 등 쾌적한 추모 환경 조성도 마무리
[더팩트 l 장성=오중일 기자] 전남 장성군이 추석 연휴기간 추모공원을 정상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장성군은 연휴가 시작되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6일간 휴일 없이 추모공원을 열어 추모객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교통 혼잡이 예상됨에 따라 주차요원도 배치한다.
단, 추모 인원이 집중되는 상황을 대비해 ‘봉안당’만 개방하며, 제례단과 휴게공간은 운영하지 않는다. 추모공원 내 음식물 반입·섭취도 제한된다.
장성군은 안전하고 쾌적한 추모 환경 조성에도 힘써 왔으며 최근 봉안당 외부 계단을 보수하고 공원 진입로의 잡목 제거, 풀베기, 코스모스 식재 작업을 마무리했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연휴 기간이 길어 많은 추모객들의 방문이 예상되는 만큼 불편이 없도록 더욱 세심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추모공원을 직접 찾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온라인 추모·성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이하늘장사정보’를 입력하면 누리집에 접속할 수 있다.
forthetrue@naver.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윤리 워크숍 도중 낮술 탈출'...LX공사 기강 해이 '적발'
- [속보] 文 전 대통령, '부친 친일파' 발언 박민식 장관 고소
- 삼성 강남에 문 연 넥슨 팝업스토어 주말 방문 1분 만에 매진
- 與 "野, 국방장관 탄핵으로 '사법리스크·대선 공작' 못 덮어"
- "1년도 못다닐 줄 알았는데 10년째"…공무원 만화 스타 '소시민J'
- 복지도 사회공헌도 '가지 않은 길' 양종희 KB 회장 내정자 행보는
- [속보] 尹 "대외의존도 높은 한국, 해외 시장 안방처럼 누비고 다녀야"
- "논점 흐리기?" 김히어라, 오락가락 제보 전쟁 속 '학폭 공방'[TF초점]
- [포토 르포] 현실이 된 '범죄도시' ... '이젠 스스로 강해지는 여성들'
- 세계문화유산까지 삼킨 모로코 강진…피해 상황 보니 '처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