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서관, ‘시간여행 : 지워지지 않는 기억’전…내달 22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도서관이 12일부터 내달 22일까지 2층 전시실에서 기획전 '시간여행 : 지워지지 않는 기억'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테트리스 게임의 기본 조각인 '테트로미노'의 하나하나에 이야기를 담고 그 조각들을 규칙적으로 쌓아 올려 공간과의 조화를 이룬 조형미술 전시다.
강은희 부산도서관장은 "앞으로도 수준 높은 기획전시로 부산도서관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행복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도서관이 12일부터 내달 22일까지 2층 전시실에서 기획전 ‘시간여행 : 지워지지 않는 기억’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테트리스 게임의 기본 조각인 ‘테트로미노’의 하나하나에 이야기를 담고 그 조각들을 규칙적으로 쌓아 올려 공간과의 조화를 이룬 조형미술 전시다.
전시 기획은 테트리스 작품으로 유명한 염석인 작가가 맡았다. 염 작가는 기억을 쌓아 올린다는 주제의 ‘테트리스 연작’ 작품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에만 13회의 국내외 단체전을 가졌고 다수의 기획전에 참여했다.
전시는 휴관일인 월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강은희 부산도서관장은 “앞으로도 수준 높은 기획전시로 부산도서관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행복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