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황금연휴 위한 '가을 호캉스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랜드 호텔이 9월 말 추석으로 시작되는 황금연휴에 이어 10월 가을철 시즌을 위한 가을 호캉스 패키지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의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는 9월 22일부터 11월 19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키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이용 가능
레고랜드 호텔의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는 9월 22일부터 11월 19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키지다. 레고랜드 파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축제인 ‘어텀 페스티벌’ 오픈에 맞춰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호텔 테마룸 1박과 함께 모험을 통해 캔디를 얻을 수 있는 ‘캔디 헌터의 신나는 모험’ 활동과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까지 레고랜드 호텔에서 신나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포함됐다.
패키지 투숙 시 주어지는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에는 캔디를 담을 수 있는 ‘캔디 버킷’, 캔디 헌터를 인증할 수 있는 ‘핀뱃지’, 캔디 여행 중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과 함께 나만의 보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스티커’가 들어있다. 선물 세트는 체크인 시 호텔 프런트에서 수령 가능하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호텔 투숙 시 무료로 예약이 가능한 다양한 전용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는 레고를 이용한 호박 만들기가 진행되고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가을 콘셉트의 안경, 손거울, 팔찌 만들기 등 프로그램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억 목표' 이승만 기념관에 이영애도 "기부할게요"
- 홍콩 라이브 방송 중 韓여성 성추행 피해...강제 키스 시도
- "용기있는자가 미녀를 차지"…신림동 강간 살인범의 다짐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출소 후 거주지는 초등학교 근처
- “성형 좀 해봐” 건물주 아들이...얼굴 ‘껌칼’로 20cm 그어
- 유이, 집안 빚 갚고 카페 사장님 됐다 "직원 3명인데 흑자"
- 연금으로 요양병원 전액 지불…"자식들에 기댈 필요 없죠"[르포]
- 알바라 속여 성폭행…8개월 전에도 피해 증언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이계인, 사기 결혼→이혼…"극단적 선택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