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부상 회복' 이강인 팀 훈련 공개...AG 출전 신호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최강팀 파리 생제르맹(PSG)이 허벅지 부상에서 복귀한 이강인의 훈련 장면을 공개하면서 그의 아시안게임 참가 여부를 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SG는 12일(한국시각) 구단 SNS를 통해 이강인의 팀 훈련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부상에서 복귀해 밝은 표정으로 팀 훈련에 참가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달 말 중국에서 열리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최강팀 파리 생제르맹(PSG)이 허벅지 부상에서 복귀한 이강인의 훈련 장면을 공개하면서 그의 아시안게임 참가 여부를 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SG는 12일(한국시각) 구단 SNS를 통해 이강인의 팀 훈련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강인은 구단 트레이너와 함께 실내 훈련장에서 몸을 풀고 그라운드에서 밝은 모습으로 팀 훈련을 소화했다.
PSG는 지난달 22일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이강인이 왼쪽 대퇴사두근 부상을 당해 9월 A매치 휴식기가 끝날 때까지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이강인은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의 9월 A매치 2연전에서 제외됐다.
이날 부상에서 복귀해 밝은 표정으로 팀 훈련에 참가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달 말 중국에서 열리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황선홍 23세 이하 축구대표팀 감독은 PSG가 13일까지 이강인의 아시안게임 참가 여부를 알려주기로 했다.
이강인의 아시안게임 출전 여부를 두고 축구팬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대회 3연패를 노리는 황선홍호는 오는 19일 쿠웨이트와 대회 첫 경기를 치른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가 입으면 다르다...파격 언더웨어 화보 공개 - MHN Sports / MHN Kpop News
- 돌아온 '완판녀', 역대급 수위 표지로 품절 레이스 펼치는 모델 강인경 - MHN Sports / MHN Kpop News
- (여자)아이들 소연 '퍼스널 컬러는? 퀸카!...미모의 핫걸' [Ms앨범] - MHN Sports / MHN Kpop News
- '역시 장원영' 뷰티 브랜드 '어뮤즈' 한국-일본 모델 발탁 - MHN Sports / MHN Kpop News
- BTS 정국X블랙핑크 제니, 언더웨어-청바지 조합으로 뽐내는 '관능미'[화보] - MHN Sports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