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멤버들 母, 박나래 며느리 쟁탈전 “돈도 많이 벌고”(장미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때아닌 '며느리 쟁탈전' 주인공이 된다.
9월 1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 시즌2)에서는 지난번에 이어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 등 장미단 멤버들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듀엣 무대를 전하는 앵콜 특집 '패밀리가 떴다-가족 가요제' 2탄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나래가 때아닌 ‘며느리 쟁탈전’ 주인공이 된다.
9월 1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 시즌2)에서는 지난번에 이어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 등 장미단 멤버들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듀엣 무대를 전하는 앵콜 특집 ‘패밀리가 떴다-가족 가요제’ 2탄이 펼쳐진다.
무엇보다 박나래가 ‘장미단’ 부모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생애 최고의 날’을 맞아 폭소를 터지게 한다. 특히 김중연 어머니는 지난 방송 김중연과 함께 떠난 남편을 그리며 부른 곡 ‘천상재회’로 100만 뷰 주인공이 된 후 다시 ‘장미단’을 찾아 이목을 모았던 상태. 김중연 어머니는 “너무 놀랐다. 제가 못다 이룬 꿈을 중연이가 이뤄줘 너무 행복하다”고 말하더니 이번엔 200만 뷰를 노린다고 발언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중연 어머니는 MC 박나래를 ‘최고의 며느리감’으로 꼽더니 “우리 나래씨처럼 야무지고, 음식 잘하고, 제일 중요한 돈도 많이 벌고!”라고 칭찬했고, 박나래는 “어머니~”라며 살갑게 다가가 애틋한 포옹을 나눠 현장을 빵 터지게 했다. 하지만 이때 절친 양세형이 “근데 고주망태다”라고 일갈하며 “한번 먹었다 하면 아침 6시인데 괜찮겠냐”고 폭로했고, 김중연 어머니는 “그건 저랑 같이 먹으면 된다”는 세상 쿨한 예비 시어머니 면모를 내비쳐 박나래를 들뜨게 했다.
이때 신성의 미모의 조카가 손을 번쩍 들었고 “사실 저희 삼촌이 제일 급하다”라며 “내일 모레면 마흔”이라고 정곡을 콕 찔러 신성을 당황하게 했다. 그리고 신성이 객석에 앉은 부모님을 향해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로 “워떠유?”라고 묻자, 신성의 부모님이 함박미소를 지으며 “백점 만점이다”라고 쌍수를 들면서 ‘며느리 박나래 쟁탈전’에 불을 붙였다.
사랑이 꽃피는 스튜디오 분위기를 보다 못한 손태진은 “오늘 가족 특집인가요, 상견례인가요?”라고 나섰고, 박나래는 “그냥 제 생일인 것 같다”며 극도의 설렘을 드러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신붓감, ‘박나래 쟁탈전’ 결과는 무엇일지 기대감을 일으킨다.(사진=크레아 스튜디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배우 남편, 아내·10살 연하 아이돌과 불륜에 이혼대신 맞바람(프리한닥터)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변기수 교통사고 충격+분노 “브레이크로 착각, 악셀 당당해” 가해자 저격[전문]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버닝썬 논란’ 승리, 출소하자마자 유혜원과 3번째 열애설→클럽 포착?
- 차은우 송혜교 황홀 투샷, CG같은 이기적 비주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