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설레는 조합’ 지성·전미도, SBS ‘커넥션’에서 만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성과 전미도가 SBS 새 드라마 '커넥션' 주인공 후보에 올랐다.
지성 소속사 써패스이엔티는 12일 "지성이 '커넥션'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전미도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출연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성은 2019년 방송된 '의사요한' 이후 약 4년 만에 SBS 드라마 복귀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배우 지성과 전미도가 SBS 새 드라마 ‘커넥션’ 주인공 후보에 올랐다.
지성 소속사 써패스이엔티는 12일 “지성이 ‘커넥션’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전미도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출연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커넥션’은 50억 보험금을 남기고 숨진 한 고등학교 친구의 죽음을 추적하며 드러나는 친구들의 변질된 우정을 그린 범죄 수사 스릴러다.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극 중 지성은 차분하고 치밀한 성격의 광역수사대 마약팀 경감 장재경 역을 제안 받았다. 전미도의 역할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지성은 2019년 방송된 ‘의사요한’ 이후 약 4년 만에 SBS 드라마 복귀하게 된다. 앞서 그는 2017년 방송된 ‘피고인’으로 SBS 연기대상의 영광을 안은 바 있다.
연극, 뮤지컬에서 주로 활동하다 2018년 드라마 ‘마더’로 안방에 발을 들인 전미도는 2020년과 2021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로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출연이 확정될 경우 첫 지상파 드라마 주인공을 맡게 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연예계 기부왕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후원의사 전달 “다른 전직 대통령 재단도 기부예정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소환에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라고” 흥분(‘짠한형’)
- 배우 김동호♥가수 윤조, 11월 백년가약 “평생 함께하고 싶은 인연”
- 김소영, 5년 만에 둘째 임신..♥오상진, ‘둘째 바보’ 예고(‘동상이몽2’)
- 황재균, ♥지연에 꿀 떨어지네 “여보랑 둘이 노는 게 너무 재미있다”
- ‘진태현♥’ 박시은, ‘단아함의 의인화’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