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허벅지 부상 씻고 PSG 훈련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부상을 씻고 파리 생제르맹(PSG) 훈련에 복귀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 가능성을 키웠다.
PSG는 12일(한국시간) SNS를 통해 훈련하는 이강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트레이너와 함께 몸을 풀고 그라운드에서 밝은 표정으로 훈련하는 이강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강인이 정상적으로 훈련을 소화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아시안게임에 나서기 위한 최소 조건을 갖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강인이 부상을 씻고 파리 생제르맹(PSG) 훈련에 복귀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 가능성을 키웠다.
PSG는 12일(한국시간) SNS를 통해 훈련하는 이강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트레이너와 함께 몸을 풀고 그라운드에서 밝은 표정으로 훈련하는 이강인의 모습이 담겼다. 슈팅을 시도하는 모습도 담겨있어 큰 부상의 우려를 씻었다.
PSG는 지난달 22일 홈페이지에 이강인이 왼쪽 허벅지를 다쳐 9월 A매치까지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소개했다. 이에 위르겐 클린스만 축구대표팀 감독은 이강인을 9월 A매치에 소집하지 않았다.
동시에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아시안게임 대표팀에서도 이강인의 회복은 반갑다. 이강인이 정상적으로 훈련을 소화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아시안게임에 나서기 위한 최소 조건을 갖췄다.
아시안게임 대표팀은 오는 19일 쿠웨이트를 시작으로 21일 태국, 24일 바레인과 차례로 항저우 아시안게임 조별리그를 치른다. 이강인의 합류가 가능할 경우 쿠웨이트전 직전 합류가 가능할 전망이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촬영 중 얼굴·손 화상입고 응급실行
- 단식 중인 이재명 찾아 눈물 흘린 박지현…“회복식 만들어드릴 것”
- 안철수, ‘단식 13일 차’ 이재명에 “총선 때 분당갑서 붙자…정치단식 중단하라”
- 아내 외출한 사이 친딸 성폭행한 40대 父 구속 송치
- 할당량 채워라… 남편도 가담 ‘3년간 2500회 성매매 강요’
- [단독] ‘尹커피 가짜뉴스’ 나오기 전부터 “형이 쥔 카드면 尹은 죽어” 흘려
- 계단으로 친구 밀어 치아 7개 손상에도…“학폭징계 부당하다”는 법원
- [단독]피프티 소속사 ‘숨은 일꾼’…‘넥스트 김세황’이었다, “NEW 걸그룹 프로젝트 진행 中
- 이번엔 람보르기니…강남서 주차시비에 흉기 위협, 마약 양성 반응
- 치매 엄마 어떻게 돌봤어요?… 사랑으론 못해, 의무로 하는 거지[소설, 한국을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