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이마트서 기획전 ‘잔치팬’과 ‘전기 그릴팬’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석 명절 음식의 가짓수는 줄지언정 전 만큼은 포기할 수 없다.
아울러 신일의 전기 그릴팬은 실내외에서 두루 사용이 가능하고, 전과 함께 바비큐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일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추석 상차림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을 경험하시고, 가족∙친지분들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석 명절 음식의 가짓수는 줄지언정 전 만큼은 포기할 수 없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가 전국 이마트에서 기획전을 열고, 잔치팬과 전기 그릴팬을 선보인다. 행사는 1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제품을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일의 잔치팬은 전 조리에 특화된 명절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무엇보다 팬 사이즈가 넉넉해 각종 전을 한 번에 부쳐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아몬드로 특수 코팅 처리된 팬은 기름을 적게 사용해도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깔끔한 조리가 가능하다. 뚜껑이 함께 제공되며, 뚜껑 중앙은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 조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신일의 전기 그릴팬은 실내외에서 두루 사용이 가능하고, 전과 함께 바비큐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열전도가 좋은 U자 열선이 내장돼 음식을 빠르고 고르게 익혀준다. 또한 제품의 높낮이와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고, 전이나 삼겹살을 구울 때 나오는 기름을 배출구를 통해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신일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추석 상차림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을 경험하시고, 가족∙친지분들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진 대전 교사 가해자 학부모 "인민재판식 처벌...사과 없어 신고했다"
- 쓰레기 더미에 아픈 신생아 방치한 부모 '집행유예' 이유는
- [단독] '천연기념물 진돗개'가 왜 대전 견사에... 진도군 밖 무단 반출 적발
- "나사 빠졌네"...파국의 16기, 솔로남 돌발 행동에 충격 ('나는 솔로')
- "자율주행택시, 관광객도 탈 수 있나요? 택시 안에서 금지행위 하면?"
- '외설 공연 논란' 화사, "바바리맨보다 악영향" VS "괴물 부모 과도한 개입"
- 이재명 찾아 눈물 쏟은 박지현 "회복식 만들어 드리겠다"
- '수원 냉장고 영아 시신 2구' 사건 친모, 또 임신 15주차
- "자식 얼굴까지 공개" 대전 교사 가해부모 폭로 계정...도 넘은 '신상털기'
- "추석 대목 인데"… 오염수 방류에 수산 상인 시름, 지자체 대책도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