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파주 `e편한세상 헤이리`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건설은 경기도 파주시에 공급한 'e편한세상 헤이리' 총 1057가구가 모두 계약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단지는 DL건설이 파주에서 처음 'e편한세상' 브랜드로 선보인 새 아파트다.
DL건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헤이리는 검증된 브랜드, 우수한 상품성, 착한 가격, 개발호재 수혜 등단지의 가치를 알아본 수요자들이 많았던 만큼 계약이 원활하게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며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건설은 경기도 파주시에 공급한 'e편한세상 헤이리' 총 1057가구가 모두 계약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단지는 DL건설이 파주에서 처음 'e편한세상' 브랜드로 선보인 새 아파트다. 전 가구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됐으며,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적용하는 등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공을 들였다.
이 단지의 전용 84㎡ 분양가는 3억원 후반대부터 최고 4억원 초중반대로 최근 파주 일대의 신규 분양 단지 동일면적 분양가보다 1억원 이상 저렴하다. 여기에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각종 금융 혜택 조건까지 선보여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낮췄다.
단지 근거리에는 GTX-A노선 운정역(예정)이 지날 계획으로 A노선 중 운정~서울역 구간이 내년 하반기부터 부분 조기 개통될 예정이다. 해당 노선이 조기 개통될 시에는 서울역까지 18분, 전 구간 개통 시에는 강남 삼성역까지 23분에 이동이 가능하다.
DL건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헤이리는 검증된 브랜드, 우수한 상품성, 착한 가격, 개발호재 수혜 등단지의 가치를 알아본 수요자들이 많았던 만큼 계약이 원활하게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며 "성실한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근 시간대 7층 건물 옥상서 3kg 벽돌 던진 20대男, 구속 송치
- 문준용, `지명수배 포스터` 손배소 승소…정준길, 700만원 배상
- "감히 내 딸에게 청소를?"... `민원 폭탄` 넣은 사학재단 이사장 아내
- "개념 없는 연예인"…뿔난 김기현, `자우림` 김윤아 저격
- 文 평산책방 옆에 `평산책빵`…주인 "재미있게 생각해 주세요"
- [임기반환점 맞은 尹] 4대 개혁 과제 속에 낮은 지지율 걸림돌
- 영끌족 `눈물의 경매`… 서울 아파트 9년만에 최고치
- 최태원, 페루 이어 일본·중국行… 글로벌 리더십 `광폭 행보`
- 통신3사, 5G·비통신으로 3분기도 호실적… AI 수익화 `박차`
- 보험사, 新회계 논란에 시작된 `눈치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