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힘내세요” 서대문구 추석맞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서대문구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추석맞이 특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는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물건을 사고파는 전자상거래 방식이다.
이성헌 구청장은 "판매자와 실시간 채팅을 하며 우수하고 저렴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번 추석맞이 서대문구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대문구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추석맞이 특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는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물건을 사고파는 전자상거래 방식이다.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가 보편화되고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크게 늘었다. 이에 구는 온라인플랫폼에 대한 소상공인의 경험 축적과 다양한 판로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맞춤형 천연샴푸(9월 13일 오전 11시) ▲제철 과일(9월 14일 오전 11시) ▲차량용 자외선 차단 가림막(9월 19일 낮 12시) ▲떡갈비(9월 20일 오전 11시) ▲주꾸미볶음(9월 21일 오전 11시)순으로 1시간씩 이뤄진다. 가격은 제품에 따라 10∼22%를 할인 판매한다.
이성헌 구청장은 “판매자와 실시간 채팅을 하며 우수하고 저렴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번 추석맞이 서대문구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거킹 햄버거 애벌레, 돈봉투로 무마 시도…발설 금지 각서도”
- BTS 뷔 “2018년이 가장 힘들 때... 부정적인 생각까지”
- 대전 교사 ‘민원 학부모’ 음식점, 문 닫는다…“점주, 폐업 의사 전달”
- 뉴욕 자유의여신상 자리에 ‘도쿄 여신상’…9월 모평 사진 오류
- 홍범도 장군 유해 모셔온 조진웅…‘흉상 논란’에 웃은 이유
- 아이콘 바비, ‘마약’ 비아이 감쌌다…“반성할 기회 주자”
- 아내, 배달 음식에 200만원 사용… 남편 “생활비 절반 이상”
- 마약 취해 흉기 난동 람보르기니 차주…이번에도 MZ조폭?
- “학생, 나쁜 일 아니죠?” 택시기사의 눈썰미…수상한 승객 가방 속엔
- “20년 다닌 교회가 사이비였습니다”…16살차 부부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