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子 트럼펫 대회 1등에 “악기 반대하던 ♥안정환 마음 열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의 아들 안리환 군이 트럼펫 대회에서 1등했다.
이혜원은 9월 11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들 안리환의 트럼펫 대회 1등 수상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의 아들 안리환 군이 트럼펫 대회에서 1등했다.
이혜원은 9월 11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들 안리환의 트럼펫 대회 1등 수상 소식을 알렸다.
이혜원은 "악기하는 걸 반대하는 아빠(안정환)에게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하는 리환이의 노력을 알기에 이번 1등은 저도 리환이도 너무 기쁘다. 이제 안느(안정환)도 마음을 열기를 희망한다"며 안정환에게 "레슨비, 응원, 기도해준 거 다 안다. 늘 고맙다. 이제 리환이 크게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안리환은 지난해 12월 미국 카네기홀에서 최연소 연주자로 무대에 올랐고 의원상을 수상했다.
다음은 이혜원 글 전문이다
저 자랑하나 해도 되나요?? 기분 좋은 일이라 기쁜 맘으로 아이에게 응원해주고픈 맘에. 또 리환이의 노력을 알기에... 저.... 이번 대회에서 리환군 1등했어요.... 아직은 엄마 아빠 눈에 아기아기한 9학년 자이언트베이비인데 카네기 이후도 은근 많은 대회에, 학교 오케스트라에도 들어가고 (9학년은 트럼펫이 1명인) 많은 일은 있었지만서도... 악기하는 걸 반대하는 아빠에게 보여주기위해 열심히 하는 리환이의 노력을 알기에 ... (응원이 필요한 시기인 거 같아 리환군에게) 이번 1등은 저도 리환이도 너무 기뻐서 .... 그리고 이제 안느도 마음을 열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글 남겨봅니다.
안느!!! 리환이랑 나 !! 열심히 했어요~~~. (무서운 엄마이긴했지만요) 아니 뭐 그냥.. 그렇다구요!! 레슨비 , 응원, 기도해준거 다 알아요. 고마워요 늘. 누구의 앞에서 하는 직업은 아이가 늘 상처받을까 걱정하는 아빠의 마음 너무 알아서... 더 말은 안하지만 나도... 이제 리환이 크게 응원해줘요 해줄꺼죠??? 상장 !! 당신 서재에 올려둘께요....얼른와요 고마워요
리환! 수고했다. 감사합니다.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아름다운 밤이네요.
(사진=이혜원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배우 남편, 아내·10살 연하 아이돌과 불륜에 이혼대신 맞바람(프리한닥터)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변기수 교통사고 충격+분노 “브레이크로 착각, 악셀 당당해” 가해자 저격[전문]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버닝썬 논란’ 승리, 출소하자마자 유혜원과 3번째 열애설→클럽 포착?
- 차은우 송혜교 황홀 투샷, CG같은 이기적 비주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