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춘화연애담’ 출연…‘부상’ 고아성 하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아라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드라마 주인공이었던 고아성이 이 작품에 '화리공주'로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천추골 골절 부상으로 촬영에 차질이 생기면서 고아라가 출연하기로 결정됐다.
고아라는 화리공주 역을 맡아 왕실 적통 공주로서의 독립적인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춘화연애담'은 왕실 적통 공주 화리공주가 남편을 직접 낙점하는 부마 직간택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로맨스 사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주인공이었던 고아성이 이 작품에 ‘화리공주’로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천추골 골절 부상으로 촬영에 차질이 생기면서 고아라가 출연하기로 결정됐다.
고아라는 화리공주 역을 맡아 왕실 적통 공주로서의 독립적인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첫 번째 부마 후보이자 도성 최고 갑부 ‘최환’ 역을 맡은 장률과 호흡을 맞춘다.
‘춘화연애담’은 왕실 적통 공주 화리공주가 남편을 직접 낙점하는 부마 직간택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로맨스 사극.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 ‘며느라기’를 연출한 이광영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드라마 ‘순풍산부인과’, ‘뉴 논스톱’,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를 쓴 서은정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 권상우 “조인성 ‘무빙’ 덕 디즈니 가입자 늘어 다행”
- 월드케이팝센터 ‘클릭더스타’ 페루 예선 ‘성황’
- “나사가 빠졌네”...‘나는 솔로’ 16기, 반전 선택에 MC들 극대노
- ‘반짝이는 워터멜론’ 감독 “신뢰가는 얼굴 려운·럭비공 같은 최현욱”
- god, 올 연말도 팬들과 함께...2년 연속 단독 콘서트 확정
- 미자 “♥김태현, 사기 친 유튜브 편집자 잡아줘”(‘동상이몽2’)
- 아이콘 바비 “비아이는 내 형제…반성할 기회 주자”
- ‘소용없어 거짓말’ 윤지온 “자수하러 갔어”…김소현·황민현 ‘충격’
- 이기우,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애니멀 프렌즈’ 위촉
- ‘순정복서’ 이상엽, 최재웅 비극적 최후에 폭풍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