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Kwon Sang woo) “조인성 다음은 나, ‘무빙’ 더 잘 되길” (‘한강’ 제작발표회)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상우가 조인성에 대적할 능력을 공개했다.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배우 권상우, 김희원,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 등이 참석한 가운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윤수경기자] 배우 권상우가 조인성에 대적할 능력을 공개했다.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배우 권상우, 김희원,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 등이 참석한 가운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권상우는 자신이 맡은 ‘한두진’ 역에 대해 “정의롭고 말보다 몸이 먼저 움직이는 인물이다. 정직하고 의욕이 넘치는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이어 MC 박경림이 권상우가 앞서 라디오에서 말한 ‘조인성 다음 나로 갈아타면 된다’라는 발언을 언급하자 그는 “조인성은 비행 능력을 갖고 있는데, 난 잠수 능력을 갖고 있다. ‘무빙’이 잘 돼서 다행이다. 디즈니+ 가입자가 늘어서 ‘무빙’이 더 잘 되길 기도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한강’은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13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yoonssu@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연예계 기부왕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 후원의사 전달 “다른 전직 대통령 재단도 기부예정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배우 김동호♥가수 윤조, 11월 백년가약 “평생 함께하고 싶은 인연”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진태현♥’ 박시은, ‘단아함의 의인화’ 그 자체
- 김소영, 5년 만에 둘째 임신..♥오상진, ‘둘째 바보’ 예고(‘동상이몽2’)
- 이계인, 사기 결혼 언급..“극단적인 생각, 세상 떠나려 했다”(‘회장님네사람들’)
- 황재균, ♥지연에 꿀 떨어지네 “여보랑 둘이 노는 게 너무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