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부산 서면 돌려치기 사건 변호사 출연

황소영 기자 2023. 9. 12. 13: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화나'
전국민을 분노하게 했던 부산 서면 돌려차기 사건에 대해 알아본다.

오늘(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 5회에는 천호성 변호사가 출연한다.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사건들을 함께 살펴본다. 결코 좌시해서는 안 될 사회적 문제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 펼쳐진다.

천호성 변호사는 유튜브 '빡친 변호사'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 통쾌한 말발과 치밀한 분석으로 사건을 전달하는 그가 이날 방송에서 부산 서면 돌려차기 사건에 대해 언급한다. 그간 자세히 알지 못했던 사건의 속 이야기 등 깊은 분노를 유발하는 비하인드가 낱낱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천호성 변호사는 얼마 전 대한민국 국민의 공분을 샀던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도 거론한다. 해당 사건이 이야기되자마자 MC들은 끓어오르는 울화를 가라앉히기 위해 노력한다. 천호성 변호사와의 대화를 통해 대한민국 사법 체계의 이면을 뒤집어 보는 시간을 가진다.

'화'를 주제로 한 진실한 토크에서 나아가 사회적 문제에 대한 깊은 논의까지 나누는 '나화나' 5회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