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미만 가성비 웨딩화보"…'줄리엔강♥ 제이제이' 휴대폰 촬영에도 '러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줄리엔강과 유튜버 제이제이가 10만원 미만의 셀프 웨딩화보를 선보였다.
영상에서 제이제이는 "10만원 미만 가성비 촬영이다"라며 줄리엔강과 휴대폰으로 화보 촬영을 감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모델 겸 배우 줄리엔강과 유튜버 제이제이가 10만원 미만의 셀프 웨딩화보를 선보였다.
제이제이는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TMI JEEEUN'에 '웨딩화보 핸드폰으로 찍어보기. 193cm 105kg 신랑은 맞는 옷이없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제이제이는 "10만원 미만 가성비 촬영이다"라며 줄리엔강과 휴대폰으로 화보 촬영을 감행했다.
한 SPA 브랜드에서 구매한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제이제이는 줄리엔강과 촬영 준비를 했다. 줄리엔강은 맞는 옷이 없어 불만을 말했지만 화이트 셔츠로 결정했다.
이어 부케도 양재동 꽃시장에서 직접 구입했다. 이들은 부케를 두고 "우리가 준비한 것 중 가장 비싸다"고 말하기도 했다.
제이제이는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길거리 등에서 휴대폰으로 촬영을 진행하며 "원피스 하나와 구두, 면사포를 인터넷에서 샀다. 줄리엔강은 바지 하나, 나비넥타이만 샀다. 나머지는 우리 소장품이다"라고 설명하며 "모든 것이 완벽했다. 구름 낀다고 했는데 갑자기 좋아져서 날씨마저 완벽했다"고 자랑했다.
한편 줄리엔강과 제이제이는 지난 5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고 내년 5월 10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SC이슈]박나래, 팔에 화상으로 응급실行…팔에 다수의 수포('웃는사장')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