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편성 ‘독박투어’ 고자극 2차 티저 “벌칙? 제일 센 거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고자극(?)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니돈내산 독박투어'(MBN, 채널S, 라이프타임 공동 제작)는 '20년지기 개그맨 찐친 5인방'이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의 경비를 게임을 통해 사비로 결제하는 초유의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번 티저에서 5인방은 어두컴컴한 숙소에서 잠자리에 들지만, 갑자기 내리친 천둥과 번개에 기겁해 고성을 지르는 모습으로 험난한 여행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고자극(?)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니돈내산 독박투어’(MBN, 채널S, 라이프타임 공동 제작)는 ‘20년지기 개그맨 찐친 5인방’이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의 경비를 게임을 통해 사비로 결제하는 초유의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 6월 파일럿 6부작으로 론칭됐으며, 매 회차마다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폭발시키며 정규 편성으로 확정됐다. 9월 23일 오후 8시 20분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 등 ‘개그맨 찐친 5인방’의 태국 여행으로 다시 안방을 찾아올 예정이다.
이번 티저에서 5인방은 어두컴컴한 숙소에서 잠자리에 들지만, 갑자기 내리친 천둥과 번개에 기겁해 고성을 지르는 모습으로 험난한 여행을 예고한다. 이어 곡소리가 난무하는 액티비티 체험을 하는 한편, 인정사정 없는 독박 게임에 돌입해 도파민을 대분출한다. 급기야 김준호는 “(너희들) 짰지? 짰지?”라고 외치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나아가 멤버들은 열악한 숙소 환경에 놀라서, “물이 안 나와...누가 껐지?”라며 긴장해 태국 여행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유세윤은 한껏 격양된 눈빛과 표정으로 “자꾸 (날) 어디로 끌고가!”라고 극대노 하는데, 여기에 더해 ‘막내’ 홍인규가 “이번엔 (벌칙) 뭐 할 거야?”, “제일 쎈 거?”"라고 해, 더욱 강력한 독박 게임과 벌칙을 예감케 한다. 실제로, 얼마 뒤 누군가가 문신을 하는 장면이 살짝 공개돼 놀라움을 안긴다. 역대급 독박 게임과 벌칙으로 돌아올 ‘개그맨 5인방’의 태국 여행기에서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솟구친다.
(사진=MBN, 채널S, 라이프타임)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배우 남편, 아내·10살 연하 아이돌과 불륜에 이혼대신 맞바람(프리한닥터)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변기수 교통사고 충격+분노 “브레이크로 착각, 악셀 당당해” 가해자 저격[전문]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버닝썬 논란’ 승리, 출소하자마자 유혜원과 3번째 열애설→클럽 포착?
- 차은우 송혜교 황홀 투샷, CG같은 이기적 비주얼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