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열 하나은행장, '수산물 소비·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이승열 은행장이 어촌 경제를 활성화하자는 취지의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는 우리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어촌 휴가를 장려하기 위해 각계의 리더들이 앞장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이승열 은행장이 어촌 경제를 활성화하자는 취지의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는 우리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어촌 휴가를 장려하기 위해 각계의 리더들이 앞장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챌린지 참여자가 ‘여름 보양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행장은 “영양가 높은 우리 수산물 소비로 국민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며 “하나은행도 이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우리 어업인들이 힘을 내고 나아가 어촌 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이소현 기자 y2eonlee@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이었던 그가 '안티' 된 이유…'쇼핑의 감성' 간과한 쿠팡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 "中황푸강에 韓스마트폰 떠다녀요"…'갤Z플립5' 배 띄운 삼성 [영상]
- 값싼 중국산의 습격…EU 태양광 업계 '줄파산' 위기
- "한국 좋아요" 인기 폭발하더니…K유통, '이 나라'에 꽂혔다
- "하남 집값 드디어"…'3억 로또' 줍줍에 4만명 몰렸다
- 돌아온 유인촌, 이번엔…"문화체육부 장관 유력"
- 손흥민이 셀카 거절?…"아이폰 No! 갤럭시만 가능해요"
- '이승만기념관' 모금 시작하자마자…이영애 "참여하겠다"
- 김동호♥윤조, 11월 결혼 "동료→부부로…오랜 사랑 결실"
- 셰프 눈앞에 있는데…초밥에 방사능 측정기 들이댄 中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