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나상도 소개팅 위해 무릎 꿇었다 “제발 한 번만”(트랄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붐이 나상도의 소개팅을 위해 무릎을 꿇는다.
9월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38세 맏형 나상도의 소개팅 재도전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극 T의 면모를 보이며 '트랄랄라 브라더스' 공식 연애 바보에 등극한 나상도가 이번에는 소개팅에 성공할 수 있을지, 핑크빛 연애 세포를 깨울 수 있을지 주목된다.
간절한 붐의 요청에, 그녀가 응답하면서 나상도의 소개팅 재도전이 성사되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붐이 나상도의 소개팅을 위해 무릎을 꿇는다.
9월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38세 맏형 나상도의 소개팅 재도전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극 T의 면모를 보이며 ‘트랄랄라 브라더스’ 공식 연애 바보에 등극한 나상도가 이번에는 소개팅에 성공할 수 있을지, 핑크빛 연애 세포를 깨울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에서는 붐이 긴장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영상통화를 건다. 붐의 전화를 받은 주인공은 앞서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나상도와 소개팅을 했던 그녀였다. 붐은 “상도를 너무 아끼는 형으로서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제발 한 번만…”이라고 애원하며 무릎을 꿇는다. 간절한 붐의 요청에, 그녀가 응답하면서 나상도의 소개팅 재도전이 성사되는 것.
이어 나상도와 소개팅 그녀의 재회 현장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반가워하면서도 어색함을 감추지 못한다. 이때 나상도가38세 어른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운전도 잘하는 어른 남자 나상도의 모습에 ‘트랄랄라 브라더스’ 동생들은 “팔뚝 힘줄 봐”라며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이날 나상도의 소개팅 재도전 현장은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소개팅VCR을 모두 지켜본 후 2MC 장윤정과 붐은 기대 반, 걱정 반의 마음으로 나상도에게 “연락처 교환했냐?”라고 묻는다. 나상도의 대답에 ‘트랄랄라 브라더스’에는 탄성이 쏟아진 것으로 알려져, 이것이 기쁨의 탄성인지 실망의 탄성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기수 교통사고 충격+분노 “브레이크로 착각, 악셀 당당해” 가해자 저격[전문]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버닝썬 논란’ 승리, 출소하자마자 유혜원과 3번째 열애설→클럽 포착?
- 김대호 “소개팅女 한 번 더 만나자 했더니, 5년 동안 감기 걸려”(도망쳐)[결정적장면]
- 차은우 송혜교 황홀 투샷, CG같은 이기적 비주얼 자랑
- 권오중 “발달장애 子 대학입학 기적, 4년 졸업 너무 감사해” (미우새)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19년 다닌 교회 사이비였다, 아내는 탈교 남편은 “다 거짓말이길” (결혼지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