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슈가, BTS 챕터2 해명 “정국·지민이가 몸을 까서…다 벗지 않아요”(슈취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 뷔가 챕터2에 대해 이야기했다.
9월 11일 채널 'BANGTANTV'(방탄티비)에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진행하는 웹 콘텐츠 '슈취타' 18회가 공개됐다.
뷔 또한 "제이홉 형이 이야기했을거다. '우리가 흩어져 봐야 다시 뭉쳤을 때 방탄의 색이 더 뚜렷해 질 수 있다'. 제가 느낀건데 더 뚜렷해질 거 같다 방탄이라는 색깔이"라며 기대되는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 뷔가 챕터2에 대해 이야기했다.
9월 11일 채널 'BANGTANTV'(방탄티비)에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진행하는 웹 콘텐츠 '슈취타' 18회가 공개됐다. 해당 회차에는 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슈가는 "너무 기대가 된다. 7명이 다 모였을 때 어떠한 색깔로 활동을하게 될지”라며 7인 완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뷔 또한 “제이홉 형이 이야기했을거다. ‘우리가 흩어져 봐야 다시 뭉쳤을 때 방탄의 색이 더 뚜렷해 질 수 있다’. 제가 느낀건데 더 뚜렷해질 거 같다 방탄이라는 색깔이"라며 기대되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뷔는 "팬분들 보면 챕터 2를 노출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다"라고 했다. 슈가도 "정국이랑 지민이가 까서"라며 웃었다. 뷔는 "하지만 다시 한번 말하지만 벗는 것과는 아무 연관이 없다”고 선을 그어 웃음을 줬다.
(사진=채널 'BANGTANTV'(방탄티비))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기수 교통사고 충격+분노 “브레이크로 착각, 악셀 당당해” 가해자 저격[전문]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버닝썬 논란’ 승리, 출소하자마자 유혜원과 3번째 열애설→클럽 포착?
- 김대호 “소개팅女 한 번 더 만나자 했더니, 5년 동안 감기 걸려”(도망쳐)[결정적장면]
- 차은우 송혜교 황홀 투샷, CG같은 이기적 비주얼 자랑
- 권오중 “발달장애 子 대학입학 기적, 4년 졸업 너무 감사해” (미우새)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19년 다닌 교회 사이비였다, 아내는 탈교 남편은 “다 거짓말이길” (결혼지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