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JYP 新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10월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신예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12일 이데일리 취재결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0월 중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2021년 12월 디지털 싱글 '해피 데스 데이'(Happy Death Day)로 데뷔했다.
JYP엔터테인먼트가 데이식스(DAY6)에 이어 2번째로 데뷔시킨 밴드로 주목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이데일리 취재결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0월 중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들은 이미 신곡의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출격을 위한 막바지 준비 단계에 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2021년 12월 디지털 싱글 ‘해피 데스 데이’(Happy Death Day)로 데뷔했다. JYP엔터테인먼트가 데이식스(DAY6)에 이어 2번째로 데뷔시킨 밴드로 주목받았다.
드러머 겸 리더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 베이시스트 주연으로 구성됐다. 노래와 랩은 여섯 멤버가 나눠 부른다. 이들은 데뷔 이후 ‘평범한 소년에서 비범한 영웅으로 변화’하는 흥미진진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강렬한 록, 메탈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성장해왔다.
올해 4월에는 ‘프리킹 배드’(Freakin’ Bad)를 타이틀곡으로 한 3번째 미니앨범 ‘데드록’(Deadlock)을 선보여 특유의 개성을 뽐냈다. 7월에는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진행해 팬덤 강화에 힘썼다. 신곡 발표는 약 6개월 만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억 목표' 이승만 기념관에 이영애도 "기부할게요"
- 연금으로 요양병원 전액 지불…"자식들에 기댈 필요 없죠"[르포]
- 출근시간대, 7층 옥상서 3kg 벽돌 던졌다…“사회에 불만 쌓여서”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출소 후 거주지는 초등학교 근처
- “성형 좀 해봐” 건물주 아들이...얼굴 ‘껌칼’로 20cm 그어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부상 겨우 털었더니’ 포그바, 도핑 검사 양성 반응... “잠정 출전 정지”
- 알바라 속여 성폭행…8개월 전에도 피해 증언
- 유이, 집안 빚 갚고 카페 사장님 됐다 "직원 3명인데 흑자"
- 이계인, 사기 결혼→이혼…"극단적 선택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