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홈런 클래시’ 신규 구장 ‘이글스 파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에 신규 구장 '이글스 파크'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이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국가대표(이하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의 출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워리어즈(WARRIORS)' 브랜드의 소개 영상을 지난 11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글스 파크’는 용맹한 독수리를 콘셉트로 한 ‘홈런 클래시’의 12번째 구장이다. 트로피 7604개 이상을 보유한 유저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이글스 파크’는 크리티컬 타격 시 기절 효과를 부여하는 ‘폭탄공’과 타격 에임 및 판정 영역이 상하로 반전되는 ‘데칼코마니’, 두 개의 디버프 스킬이 적용되는 구장이다. 다변화하는 상황에서 유저들의 빠른 판단을 요구해 한층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12구장의 디버프 스킬을 막거나 감소시키는 효과를 보유한 신규 아이템 6종을 추가했다.
사이클링 점수 증가와 추가 점수 방어 관통의 능력을 지닌 일반 유물 ‘화이트 이글’도 선보였다.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신규 캐릭터 ‘메리 골드’가 새 타자로 등장한다. ‘메리 골드’는 정교한 공격에 특화된 레전드 등급의 타자다.
◆ ‘미르4’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MMORPG ‘미르4’에서 오는 16일까지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필드, 정예, 미궁, 비곡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승리의 북’ 아이템으로 공성 혹은 수성 진영을 응원할 수 있다. 응원은 1인당 최대 60회까지 가능하다.
응원 참여 시 ‘활력단’, ‘영웅 성약’, ‘왕국 보감패’ 등이 포함된 ‘왕국보합’을 받는다.
‘왕국 보감패’를 이벤트 한정 보감에 등록하면 명중, 회피, 모든 피해 등 다양한 전투 능력이 증가한다.
공성전은 성을 공격하는 공성 문파와 성을 지키는 수성 문파로 나뉘어 치열하게 싸우는 콘텐츠다.
승리 문파는 거래소와 비곡에서 금화와 흑철을 세금으로 거두고 문파 상점에서 전용 아이템 구입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라이엇 게임즈, 항저우 아시안게임 LoL 국대 출전 응원 영상 공개
라이엇 게임즈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이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국가대표(이하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의 출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워리어즈(WARRIORS)’ 브랜드의 소개 영상을 지난 11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한국적인 의상과 공간 표현 속 태극마크를 달고 등장하는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와 이들을 응원하는 또 다른 전사, 워리어즈의 모습이 담겼다.
‘워리어즈’는 아시안게임에 임하는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부터 이들의 뒤에서 그 행보를 함께 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플레이어와 이스포츠 팬까지 모두가 한마음으로 전장에서 함께 뛴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LoL 국가대표의 아시안게임 도전 일정 내 ‘워리어즈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다.
가장 먼저 시작된 워리어즈 캠페인은 ‘소셜 인증 챌린지’다. 본 챌린지는 인스타그램의 AR 필터를 활용해 대한민국 LoL 국가대표팀의 손에 본인의 손을 더하는 형태로 모두가 함께 워리어즈를 통해 하나가 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셜 인증 챌린지에 참여할 경우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 ‘리워드’에 응모할 기회도 주어진다. 오는 15일부터는 ‘워리어즈’ 캠페인 중 ‘LoL 인게임 플레이와 연계한 이벤트’도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