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 전치 12주 부상→‘춘화연애담’ 하차…고아라 합류[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아라가 티빙 드라마 '춘화연애담' 주인공으로 나선다.
고아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9월 12일 뉴스엔에 "고아라가 '춘화연애담' 출연을 확정했다. 극 중 화리공주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춘화연애담'은 내년 공개 예정인 티빙 새 오리지널 드라마다.
당초 '춘화연애담' 주인공은 배우 고아성으로 낙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고아라가 티빙 드라마 '춘화연애담' 주인공으로 나선다.
고아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9월 12일 뉴스엔에 "고아라가 '춘화연애담' 출연을 확정했다. 극 중 화리공주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춘화연애담'은 내년 공개 예정인 티빙 새 오리지널 드라마다. 고아라 외 장률, 찬희, 손우현, 한승연, 임화영, 도연진, 김택, 배윤규, 박원상, 박선영 등 배우들이 출연한다.
당초 '춘화연애담' 주인공은 배우 고아성으로 낙점됐다. 그러나 고아성이 이달 초 전치 12주 부상을 당하며 부득이하게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됐다.
고아성은 지난 8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전치 12주... 나 어떡해"라는 글과 함께 병원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관련 고아성 측 관계자는 8일 뉴스엔에 "고아성이 개인 일정 중 천추골(엉치뼈) 골절로 인해 입원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라 입원을 하게 됐다. 입원 치료를 받으며 경과를 보고 향후 촬영 등 일정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기수 교통사고 충격+분노 “브레이크로 착각, 악셀 당당해” 가해자 저격[전문]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버닝썬 논란’ 승리, 출소하자마자 유혜원과 3번째 열애설→클럽 포착?
- 김대호 “소개팅女 한 번 더 만나자 했더니, 5년 동안 감기 걸려”(도망쳐)[결정적장면]
- 차은우 송혜교 황홀 투샷, CG같은 이기적 비주얼 자랑
- 권오중 “발달장애 子 대학입학 기적, 4년 졸업 너무 감사해” (미우새)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19년 다닌 교회 사이비였다, 아내는 탈교 남편은 “다 거짓말이길” (결혼지옥)[종합]